Việt Nam/Cuộc sống Hà nội

[하노이맛집] 쭝화의 프렌치 비스트로 EMM's FRENCH BISTRO

에코이모 2024. 1. 17. 18:00
728x90
반응형

12월의 마지막 날을 앞두고 간 엠스 프렌치 비스트로

하노이 EMM's FRENCH BISTRO

🌈매장 안내

영업시간 : 10:30 - 14:30 / 브레이크 타임 / 17:00 - 22:00
전화번호 : +84) 02422406633
주소 : 28 P. Đỗ Quang, Trung Hoà, Cầu Giấy, Hà Nội, 베트남

https://maps.app.goo.gl/cy6q3ej7MW2G5cFs8

 

EMM's French Bistro · 28 P. Đỗ Quang, Trung Hoà, Cầu Giấy, Hà Nội, 베트남

★★★★★ · 프랑스 음식점

www.google.com

저는 12월 말에 방문했어요
크리스마스가 지나고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시점에 방문하게 되었네요.
평일에 와도 분위기가 괜찮은데, 크리스마스 데코가 꾸며져 있어 더 좋았어요.

하노이 EMM's FRENCH BISTRO

파티션에 글라스 와인 메뉴가 적혀 있네요.

하노이 EMM's FRENCH BISTRO
글라스와인

트리모양으로 접혀있는 냅킨 귀여워

하노이 EMM's FRENCH BISTRO
크리스마스 트리 냅킨

연말까지 제공되는 크리스마스 코스 메뉴가 있습니다.
이미 크리스마스가 지나서 주문을 하진 않았어요.
내년 크리스마스에 재방문해볼까요

하노이 EMM's FRENCH BISTRO
크리스마스 메뉴

테이블 위에 브런치 메뉴도 있습니다.

하노이 EMM's FRENCH BISTRO
브런치 메뉴

쭝화에 살면 브런치 먹으러 갈만 할 것 같아요.

하노이 EMM's FRENCH BISTRO
브런치 메뉴

🌈메뉴

메뉴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하노이 EMM's FRENCH BISTRO
메뉴1
하노이 EMM's FRENCH BISTRO
메뉴2

저는 시저샐러드, 호박수프, 오징어먹물 파스타, 립아이를 주문했어요.
음료는 모히또 버진, 모히또 베리를 주문했어요.

하노이 EMM's FRENCH BISTRO
식전빵
하노이 EMM's FRENCH BISTRO
시저샐러드

샐러드가 한 입 크기로 작게 잘려있고, 드레싱이 뿌린 것이 아니라 고루 섞여 나와 뒤섞을 필요 없이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샐러드에는 상추, 방울토마토, 메추리알, 베이컨, 구운 빵이 들어있어요
샐러드 안의 작게 자른 구운빵이 바삭하게 식감이 살아있어 좋았어요.

하노이 EMM's FRENCH BISTRO
호박스프

호박수프가 달지 않고 부드럽게 술술 넘어가요. 따뜻하고 좋았어요

하노이 EMM's FRENCH BISTRO
먹물파스타

면이 갓 만든 면같이 잘 삶았어요
새우냄새를 어떻게 살렸는지 새우깡 냄새로 기대를 높여줘요. 
그렇다고 새우깡 맛이 나는 건 아니에요. 
소스 자체는 살짝 싱거워요. 그러나 해산물의 짠맛에 밸런스가 맞아요
새우와 홍합이 통통하게 살이 올라있어요.

하노이 EMM's FRENCH BISTRO
먹물파스타
하노이 EMM's FRENCH BISTRO
립아이

립아이 도착과 동시에 서버가 후추를 뿌려줄까 물어봅니다.
조리시간이 그렇게 길지 않았을 텐데, 고기가 부드러울까 궁금했던 립아이
숙성이 잘 되어 있는지 간이 딱 맞고, 고기가 매우 부드러워요
뼈와 살이 아주 잘 분리가 됩니다.
빨간 소스도 괜찮을까 의심하며 먹었는데, 살짝 짠데 맛있었어요.
지금 보니 후추를 뿌려줄 때 소금도 같이 있었나 싶기도 합니다?
한 도마 안에 피클도 있어 느끼함을 잡아줘요.

반응형

하노이 EMM's FRENCH BISTRO
립아이

🌈식사비용

연말을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지며 식사를 하고 계산을 했습니다.
음식비용은 113만 동, 서비스비용 5%, 세금 5%가 붙어서 1.245.825 vnd입니다.

하노이 EMM's FRENCH BISTRO
영수증엔딩

모던하지만 편안한 분위기의 프렌치 비스트로였습니다.

브런치도 먹으러 가고 싶네요 

그리고 다음 크리스마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