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Ninh bình

[19] - [닌빈2박3일] - 에메랄다 리조트 닌빈. Emeralda Resort Ninh Binh

에코이모 2022. 3. 26. 04:30
728x90
반응형

💎 에메랄다 리조트 닌빈. Emeralda Resort Ninh Binh
☎️ +84) 02293658333
🏠 Khu Bảo Tồn Vân Long Xã, Gia Vân, Gia Viễn, Ninh Bình 430000 베트남
🌏 https://goo.gl/maps/UBrWrrayTkkt48yX9

 

에메랄다 리조트 닌 빈 · Khu Bảo Tồn Vân Long Xã, Gia Vân, Gia Viễn, Ninh Bình 430000 베트남

★★★★☆ · 리조트

 

www.google.com

 


 

새해가 밝았습니다🌞
한국의 설날(구정)을 베트남에선 뗏(Tết)이라고 합니다🧧
베트남의 뗏 기간은 9일에서 2주 정도 쉽니다. 이건 정해져 있지 않고 각 회사, 사업장마다 다릅니다.
한국에 맞춰 딱 3일만 쉬는 한국회사도 있습니다. 바쁘면 안 쉬는 회사도 있어요....😢
각자의 사정에 맞게 쉬는 것 같습니다.
뗏 기간동안은 거의 모든 가게가 문을 닫습니다. 가족을 방문하러 가니까요
마트부터 식당까지 다 문을 닫기 때문에, 뗏이 가까워지면 냉장고를 가득 채우고 필요한 물건은 미리미리 구입을 해두어야 합니다.
베트남은 공휴일이 귀하고, 또 한번 쉬면 길게 쉬기 때문에 여행 타이밍입니다.
여행 타이밍으로 뗏(구정 설)과 4월 말 해방기념일+5월 1일 노동절이 있습니다.
베트남 내에서는 여행 타이밍이지만 한국에서 베트남으로 여행 올 때는 이 기간은 피하셔야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집에만 갇혀있던 터라 이번 설에도 여행을 다녀온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코로나 전에는 베트남에서 가까운 태국이나 싱가포르, 대만 등 다양한 나라로 해외여행을 갈 수 있었는데,
코로나 이후는 국내 휴양지, 관광지로 떠나는 것 같습니다. 이번엔 푸꾸옥으로 많이 다녀오신 것 같아요
하루빨리 모두가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에메랄다 리조트 닌빈

저는 길게 쉴 수 없어서 짧게 하노이 근교인 닌빈에 다녀왔습니다
이번 설은 날씨가 흐렸어요. 🌥🌥 추워서 거의 리조트 안에서만 있었어요

리조트 입구

에메랄다 리조트 리셉션 건물은 벽에서 물이 흐르도록 되어있어요.
리셉션 입구에 인공연못과 예쁜 물고기들이 우리를 반겨줍니다🎏

리조트 로비

여권과 PCR음성 확인서를 보여주고 체크인을 기다리는 동안 로비를 구경했어요
넓은 리조트 안을 소개하는 지도와 각종 서비스 안내서를 볼 수 있습니다.🗺

 

SPA MENU
SPA MENU
ORGARNIC RESTAURANT MENU

간단한 서류 작업과 프린트를 돕는 공간도 있습니다.💻🖨

체크인을 하면 룸넘버와 조식 시간을 알려줍니다.
그리고 아래 작은 리조트 지도를 주며 방의 위치와 편의시설을 알려줍니다.
지도에 조식 시간은 아침 06:30부터라고 적혀있네요

RESORT MAP

이제 우리가 2박 3일 묵을 방을 가봅시다.
제가 사랑하는 에코가 가득한 곳이네요. 그린 그린 한 곳🌴🌴🌿🍃
해가 떴으면 더 좋았을 텐데요☀️

우리가 묵을 방 앞에 작은 수영장이 있었어요. 이 수영장 말고도 다른 곳에 실외 수영장, 실내수영장이 있어요.
날씨만 따뜻했으면 여기서 수영하고 이 테이블에서 컵라면 먹는 건데...
먼저 방을 보여드릴게요

SWIMMING POOL
방 현관

방의 입구에 신발장과 실내화, 우산, 모자가 가지런히 세팅되어 있어요🩴👒
해가 뜨거울 땐 모자를, 비가 올 땐 우산을.
숙박객의 편의를 위한 서비스, 쏘 스윗 하네요.🥰

침대 위에 백조 커플이 하트를 보여주네요
사랑이 넘치는 방이에요💕
1층이기 때문에 밖에서 보일 것 같지만 방 주변으로 조경을 해 놓아서 밖에선 방안이 보이지 않아요
덕분에 방에서도 밖이 보이지 않는... 그렇지만 나무와 하늘이 보여서 좋았어요

이곳은 화장실입니다
화장실에서 방안이 훤히 다 보이네요
들어가자마자 깜짝 놀랐다는...
처음에는 야하다고 생각했는데, 아마 밖의 푸릇푸릇한 자연을 보면서 목욕하라는 의도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목욕은 하지 않았고, 서로의 프라이버시를 지켜주기 위해 블라인드를 내려주었지요😅

짐을 풀고 리조트 안을 산책하면서 돌아보려고 나왔습니다.
천천히 걸으며 리조트 지도에서 봤던 곳을 찾아보면서 위치를 파악했어요

리조트 안에 있는 호수입니다.
수심이 2.5m 나 되네요
나룻배를 탈 수 있다고 들은 것 같은데 직원도 없고, 타려고 시도는 하지 않았어요.
저희는 명절에 가서 할 수 없는 것이 많았어요.
리조트 근처의 밴롱 습지공원에서 보트 투어를 하고 싶었는데 명절이라 쉰다고 해서 못 타고 와서 정말 아쉬웠습니다.
리조트 안에서 자전거를 빌려줘서 자전거 투어도 하고 싶었는데, 이건 날씨가 추워서 패스했어요
근처를 돌아보고 닌빈의 맛집도 찾아가 보고 싶었는데, 모든 식당이 문을 닫기 때문에 이것도 못했어요.
여러모로 아쉬운 게 많은 여행이었어요

호수 옆에 위치한 미니골프장이에요.
퍼터만 가능한 골프장이랍니다.⛳️
골프장을 지나면 아이들을 위한 작은 놀이터가 있습니다.

에메랄다 리조트의 사진이 너무 많아 다음 피드에서 더 보여드릴게요🤗🤗

 

에코 이모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힘이 돼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