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Nha Trang

[나트랑여행] 더 아남 리조트 - 인도차이나 레스토랑

에코이모 2022. 11. 21. 19:28
728x90
반응형

🍽 인도차이나 레스토랑 Nhà hàng Indochine
🏠  Lot 3, Nguyễn Tất Thành, Cam Hải Đông, Cam Lâm,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 https://goo.gl/maps/w5LnUKVxqnHqw5MQ7

 

Nhà hàng Indochine · Lot 3, Nguyễn Tất Thành, Cam Hải Đông, Cam Lâm,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음식점

www.google.com

 



냐짱(나트랑) 더 아남 레스토랑 안에 위치한 인도차이나 레스토랑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해변 가까이에 위치한 랑 비엣 레스토랑이 더 휴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아 좋아 보였는데
베트남식은 안먹고 싶어 정한 인도차이나 레스토랑
더 아남 리조트 리셉션 가까이, 메인풀 오른쪽에 에 위치해 있어요.
그리고 조식을 먹는 곳도 이곳이랍니다.
저녁이 되어 조명이 켜져 있는 레스토랑 내부.

레스토랑 입구
인도차이나 레스토랑
인도차이나 레스토랑
레스토랑 안에서 본 레스토랑 야외테이블


저희는 이 날 간단하게 주문했습니다
1 샐러드, 1 파스타, 1 피자, 음료 2잔
메뉴 사진을 찍었을 텐데 왜 없을까
저희는 평일에 휴가를 보냈기 때문에 어딜 가도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리조트 안에도 우리 외에 다른 손님들은 별로 없었어요.
그리고 저녁을 먹는 내내 아무도 오지 않아서 우리는 레스토랑을 전세 낸 것 같은 기분으로 식사시간을 즐길 수 있었어요
생각해보니 다른 손님들은 밖으로 나갔거나, 해변 가까이에 위치한 랑 비엣 레스토랑에 갔을 것 같아요.

핸드메이드 버터

식전 빵과 버터가 나왔습니다
베트남은 어딜 가도 바게트 빵이 맛있어요.
살짝 데워져서 나온 식전 빵, 그리고 버터
빵은 좀 더 따뜻했으면 좋겠다. 덜 데워졌네 했는데, 버터가 반전🧈
위의 사진에 제 동반자의 버터를 향한 다급한 손이 보이시나요
버터가 너무 맛있는 거예요. 그래서 직원에게 이 버터는 어디서 산 버터냐, 버터 상표가 뭔지 물어봤는데
셰프가 직접 만든 버터라고... 어쩐지 너무 맛있더라고요
어떤 향신료를 넣었는지 몰라도 느끼하지 않고 식전 빵이 무한대로 들어갈 것 같은 마법의 버터였어요
친절한 직원은 제가 식사를 마치고 떠날 때 방에 가서 식전 빵과 버터를 더 즐기라며 챙겨주었어요. 쏘 스윗🥰

샐러드

레스토랑 리뷰 적으려고 했는데 수제 버터만 찬양했네요
솔직히 음식은 큰 기대 안 하고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여기 셰프 일 잘하네. 칭찬합니다.
샐러드는 채소들이 신선하고 바게트는 바삭바삭. 양이 적은 게 아쉬웠지만 입맛을 돋우는 데는 부족함이 없었어요.
파스타 간도 딱이고, 양도 딱이고, 평범해 보이지만 정성이 느껴지는 음식들이었어요.
피자는 남아서 방으로 포장해 가서 맥주랑 냠냠.

피자&파스타

식사를 마치고 나오니 해가 저물어 푸른빛의 리조트 메인풀, 조명까지 더해져 더 아름다워졌어요

조식 존
레스토랑 야외 테이블
레스토랑 입구
푸른 어둠이 내린 메인풀
조명이 켜진 리셉션
밤의 수영장

오감이 즐거웠던 레스토랑을 마음속으로 다시금 음미하며, 밤이 되어가는 리조트의 길을 걸으며 행복했던 마음이
사진을 보며 다시 떠올려지네요.

에코 이모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힘이 돼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