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ệt Nam/Cuộc sống Hà nội

[하노이미딩]루 스파&에스테틱 마사지

에코이모 2023. 4. 12. 21:04
728x90
반응형

하노이 미딩에 위치한 루 스파&에스테틱에서 마사지를 받았어요
루 스파는 미딩 매너 빌라 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루스파&에스테틱(Rue spa&aesthetic)
⌚️ 09:00 - 20:00
📲 +84) 0989846534
🏠 Villa E-22, The Manor - Hà Nội, Từ Liêm, Hà Nội, 베트남
🌏 https://goo.gl/maps/YuH9wGbFbsyinuoS9

루스파&에스테틱(Rue spa&aesthetic) · Villa E-22, The Manor - Hà Nội, Từ Liêm, Hà Nội, 베트남

★★★★★ · 스파

www.google.com


미딩 안의 작은 외국마을 같은 미딩 매너 빌라단지 안에 천천히 걸어 들어갑니다.

미딩 매너 빌라

어느 한 빌라 앞에 피부관리 프로모션을 자랑하는 곳을 보자마자 여기가 루 스파임을 알 수 있었습니다.

루스파&에스테틱

피부과 병원 전용 화장품 히스토랩을 사용하는 군요 
한국 브랜드 화장품을 사용한다는 것 부터 뭔가 믿음이 가요
들어가 보아요

루스파 입구
루스파 내부

루스파 내부는 이렇게 포근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어요
그리고 히스토랩 화장품이 가지런히 진열되어 있어요

히스토랩 화장품이 진열되어 있을 뿐인데 벌써 제 피부가 좋아지는 것 같고 그러네요
소파에 앉으면 이렇게 피부 프로그램과 패키지, 아로마 오일이 세팅되어 있어요

 

이용 방법

이용 방법도 한 번 읽어 주고...
마사지 종류에는 뭐가 있나도 한 번 봐주고...

아로마 마사지 60분 - 35만 동
아로마 마사지 90분 - 45만 동
핫스톤 마사지 60분 - 35만 동
핫스톤 마사지 90분 - 45만 동
산전산후 마사지 60분 - 60만 동
어린이 성장 마사지 60분 - 40만 동

저는 마사지를 받으러 간 거였지만, 피부관리를 받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홍보물을 보는데, 피부관리가 더 받고 싶어...!

마사지 메뉴

저는 아로마 마사지 90분을 받았어요. 
여자는 45만 동, 남자는 50만 동이고 팁 포함이라고 하셨어요.
오일은 라벤더 오일을 선택했어요.

아로마 오일 선택

3층으로 이동했는데
계단을 올라가는 중간마다 홍보가 많군요.
피부관리 궁금하신 분들 도움 되실까 모두 올려봅니다.

 

다이어트 전신 고주파
스킨+바디 전신관리 패키지
여름맞이 전신 스크럽
물광 필링

3층으로 올라가니 이렇게 한쪽에 방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방에는 마사지 베드 2개와 마사지에 필요한 제품들, 그리고 화장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90분 아로마 마사지를 받았는데 사실 마사지는 쏘쏘였어요
마사지 압은 강한 듯 아프지 않아서 좋았는데, 마사지 스킬은 좀 아쉬웠어요
등+ 몸의 뒷부분 마사지 후에 앞으로 누워 얼굴에 간단한 클렌징을 해줍니다
그리고 팩을 붙여주고 몸의 앞부분을 마사지해주는데
가슴마사지 들어올 때 헉했고요 (아무리 마사지 많이 받아도 가슴마사지는 여전히 적응 안 되네요 ㅎㅎ)
마지막에 몸에 남은 오일 따듯한 수건으로 닦아줄 때, 때 미는 것 같은 까칠한 수건의 느낌과 손길에 또 헉했네요
마사지가 끝난 후 거울에 얼굴을 비춰보니 얼굴이 깐 달걀같이 매끄럽더라고요.
무슨 팩을 붙였던 걸까. 이것도 히스토랩 제품이었겠지.
저는 마사지보다는 피부관리를 받으러 갈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