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ệt Nam/Cuộc sống Hà nội

[18] - [하노이 미딩 마사지] MOC SPA & WELLNESS

에코이모 2022. 3. 16. 19:40
728x90
반응형

💆‍♀️ MOC SPA & WELLNESS
☎️  +84) 0931786111
🏠 Phố Trần Văn Lai, Mỹ Đình, Từ Liêm, Hà Nội, 베트남
🌏  https://goo.gl/maps/Cu6Jf2UmtM1rZQEa8

 

Mộc Spa & Wellness · Phố Trần Văn Lai, Mỹ Đình, Từ Liêm, Hà Nội, 베트남

★★★★★ · 건강 스파

www.google.com

 


 

연초는 참 빨리 지나가는 것 같아요.
뭘 했는지도 모르게 벌써 3월이네요
평온한 일상을 감사히 느끼며, 오늘은 하노이 한인촌 마사지숍을 소개해 드릴게요

MOC SPA & WELLNESS

마사지숍에 들어가면 카운터에 있던 직원이 앉아서 기다리라고 합니다.
기다리는 동안 어떤 마사지를 받을 건지 정하면 되는데요
이렇게 한국인을 위한 메뉴 책자가 생겼어요
반가운 마음에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저는 풋마사지 90분을 했어요
풋 마사지라고 해서 발만 마사지하는 것이 아니라 전신 다 해준답니다
마사지를 고르면 미지근한 차 한잔 하며 기다리라고 차를 내주어요🍵
준비가 빨리 되면 마사지 후에 차를 줄 때도 있어요

웰컴티

차 한잔 마시며 기다리다 보면 금세 직원이 와서 바구니와 실내화를 내주며 신발을 갈아 신고 따라오라고 합니다.

신발 바구니
대기실

 

화장실

마사지를 하러 들어가볼까요
들어가면 갈아입을 옷과 마사지 베드에 다소곳하게 올려져 있어요
옷을 갈아입고 기다리면 직원이 족욕 물을 들고 들어와요
10분 정도 족욕을 하고 마사지를 합니다
마사지를 하는 중간에 핫스톤으로도 마사지를 하고요
저는 마사지 끝자락에 해주는 머리 마사지할 때 잠이 솔솔 오더라고요😴

마사지룸

다른 마사지샵도 다녀봤지만 이곳이 좋았던 점은 마사지를 할때 직원들끼리 잡담을 나누지 않아서 직원들이 마사지에 집중하고 있는걸 느낄수 있었고 그래서 조용히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을수 있었어요. 그리고 팁을 받지 않는다고 안내가 되어있어서 팁을 주어야 하는지에 대한 고민을 하지 않아도 됐어요. 한인을 대상으로 하는 마사지숍은 거의 이런식으로 운영되고 있답니다(팁없음 또는 팁포함가격 등). 여러번 방문 해본 결과 직원들이 교육을 잘 받았는지 누가 들어와도 다들 비슷한 느낌으로 마사지를 했어요
마사지는 개개인의 취향마다 달라서 이 곳이 좋은지, 나랑 안 맞는지 알 수 없어요.
여러 곳을 다녀보면서 자신에게 맞는 마사지샵을 찾아야 하죠.🤨
또는 직원과의 소통으로 맞춰나가야 해요
마사지샵에서 쓰이는 베트남어를 조금 알려드릴게요.
도움이 되시길 바라요☺️


갑분 베트남어...

Đau quá! 더우 꾸아! 아파요!

mát xa mạnh 맛싸마잉. 마사지 강하게

mát xa nhẹ 맛싸녜. 마사지 약하게

làm nhiều hơn 람 니에우 헌. 더 해주세요

에코 이모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힘이 돼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