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ệt Nam/Cuộc sống Hà nội

[하노이맛집] 딘타이펑 정태풍

에코이모 2022. 9. 5. 21:04
728x90
반응형

 


🥡 Nhà Hàng Trung Quốc Đỉnh Thái Phong
⏰️ AM 7:00 ~ PM 10:00
📍 Chung Cư Viện Chiến Lược & Khoa Học Bộ Công An, P. Nguyễn Chánh, Trung Hoà, Cầu Giấy, Hà Nội, 베트남
🌏 https://goo.gl/maps/43cky8HSBWxEfNWJ6

 

Nhà Hàng Trung Quốc Đỉnh Thái Phong · Chung Cư Viện Chiến Lược & Khoa Học Bộ Công An, P. Nguyễn Chánh,

★★★★☆ · 중국 음식점

www.google.com

 


 

지난 4월의 어느 날...
중국음식점으로 유명한 딘타이펑에 다녀왔어요
한국말로는 정태풍이라고 하네요

딘타이펑 식당 입구


멋진 그림으로 입구를 가려주었네요
1층은 여러 테이블이 함께 있는데 큰 그림이 사람들이 드나드는 입구를 가려주어
손님들이 편안한 식사를 할 수 있게 도울 것 같아요

식당 입구


우리 일행은 평일 이른 점심을 먹으러 왔어요
그래서 조용히 우리끼리 즐기며 식사를 할 수 있었지요.
예약을 따로 하지 않았지만 직원들이 방으로 안내해 줍니다.
저녁이나 주말에는 사람이 많으니 방을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복도

긴 복도에 방이 여러 개 있어요.
자리에 앉아 음식을 주문해봅시다.
중국음식점이라 중국어로도 주문할 수 있어요. 하지만 중국어를 모르니 베트남어로 떠듬떠듬 주문해봅니다.
메뉴판이 탭으로 되어있고, 음식 사진도 있으니 편하게 주문할 수 있어요!
구글과 블로그를 통해 얻은 정보로 맛있고 인기 있는 메뉴로 주문을 해봅니다.

 

중국맥주


중국 맥주도 한 번 마셔보고... 그냥 그랬던 듯...?

 

만두요리


바삭하게 튀긴 만두요리
나오자마자 한입 깨물었더니 너무나 뜨거웠던...!
하지만 뜨거운만큼 너무 맛있었다.


전병에 볶은 돼지고기를 싸서 먹는 요리
고기도 고기지만 저 전병도 반죽을 너무 잘해서 맛있었다.

가지요리


두툼하게 썰은 가지 안에 고기가 들어있고 저 양념이 너무 맛있었다
정말 밥도 부르고 술도 부르는 메뉴!!


콜리플라워 요리인데....
버너에 불을 올려 계속 따뜻하게 볶아 먹었던 요리인데...
잘 기억이 나지 않는 걸 보니 나한텐 그저 그랬던 요리였나 보다.

새우마늘요리


이 음식도 인기 있는 음식이라고 알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기름지고, 마늘을 저렇게 많이 올렸음에도 새우 비린내가 났었다. 동시에 마늘냄새.......
그날에만 새우 컨디션이 안 좋았나 생각하고 부지런히 새우 까먹었다.

영수증

음식 5개+기본찬(15000동)+맥주 1+콜라 2
총 1,175,000 vnd , 약 68,500원.(환율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에코 이모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힘이 돼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