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ệt Nam/Cuộc sống Hà nội

[하노이라이프] 베트남에서 아이허브 직구. 모모 결제.

에코이모 2022. 12. 2. 22:52
728x90
반응형

서치 하다가 알게 된 아이허브 직구
전에는 베트남으로 직구로 받으면 관세 폭탄이라고 해서 한국으로 보낸 다음에 항공택배로 베트남으로 보내는 방법으로 아이허브를 받았는데요
이렇게 한국을 거쳐서 오니 시간도 오래 걸리고 항공택배비까지 추가로 드니 별로 이용하고 싶다는 생각이 안 들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베트남 직구로 했을 때 배송비 포함 50$ 이하로 주문하면 관세가 없습니다🤑
한화로 약 5만 원 정도겠지요. 베트남동으로는 100만 동. (정확한 환율이 아닌 대략적인 금액)
하지만 배송료가 있지요
아이허브를 이용하게 되면 배송은 SF Express를 통해서 오게 되는데요
이 SF Express에서 구매금액 91 만동 이상은 무료배송을 합니다. 오예🤗
하지만 배송료 무료 구매금액 91만 동 이상이면서 관세를 안 내려 50$이하를 맞추기는 어렵더라고요😓
한번 맞춰보고 싶어서 온갖 물건을 장바구니에 넣었다 뺏다를 반복해 가격을 맞춰 보았으나 실패했습니다
둘 중에 하나는 포기해야 하는 딜레마에 빠졌습니다.😖
무 관세에 배송비 무료까지 얻어낸 당신은 능력자입니다👍👍 그 방법 저도 알려줘요🙋‍♀️
아이허브에는 월별 또는 카테고리별 다양한 할인 코드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할인을 자주 제공합니다.
그 시기를 잘 맞춰서 쇼핑을 하면 더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겠죠
우리 다 같이 똑똑하게 아이허브를 이용하는 현명한 소비자가 되어보자고요🧏🏻‍♀️

11월할인


제가 이 결제를 한 날은 11월 말일로 이때는 헤어제품과 어린이 영양제를 25% 할인을 하고 있었어요
지금은 12월이고 또 다른 할인을 하고 있네요

12월할인


저는 구경하다가 세탁세제가 있길래, 마침 세탁세제도 떨어졌겠다 한 번 써보려고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그리고 헤어케어 제품이 25% 할인이길래 탈모 영양제도 하나 담았었습니다
그런데 자고 일어나니 할인 코드가 사라져서 할인을 못 받게 되었어요.
월말이었고 할인 코드를 사용할 수 있는 시간을 초과해서였습니다.
그래도 탈모 영양제가 하나 사고 싶어서 슈퍼세일! 에 들어가서 보니 적당한 모발용 종합비타민이 있길래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슈퍼세일


이렇게 할인 코드가 없어도 신상품, 슈퍼세일, 특가상품 등 다양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들어가서 보면 각 제품별로 몇 프로 할인인지 까지 확인할 수 있어 소비자의 마음을 흡족하게 합니다.
카테고리별로 세분화가 잘 되어 있어서 소비자가 어렵지 않게 자신의 취향과 니즈를 정확하게 선택해 제품을 선별하고 자신에게 꼭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할인

 

카테고리


결제를 해야겠죠
저는 모모를 통해서 결제를 합니다
모모에 베트남 은행계좌를 미리 연결해 두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신용카드가 없고, 베트남에서 한국인이 많이 사용하는 신한은행, 우리은행 계좌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가끔 불편할 때가 있는데 그럴 때마다 모모가 이렇게 좀 더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도와주곤 합니다
물론 신용카드가 있거나 현재 사용하고 있는 계좌로도 결제가 가능하다면 편한 걸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결제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배송지를 선택하라고 합니다.
저는 한국 배송지랑 베트남 배송지 2개가 있는데 베트남 배송지를 선택했어요
배송지가 등록이 안되어 있다면 새배송지주소 추가하기를 눌러 등록하시면 됩니다

배송지주소확인


저는 무료배송을 선택했습니다.
100만 동 이상을 결제할 예정이라 배송비는 무료, 대신 세금 및 통관비용이 289, 464동이 나왔습니다.
그래도 적용된 할인 금액이 더 크고 무료 배송이니, 관세고 뭐고 배송료 만 오천 원에 어디 안 걸리고 안전하게 도착하는 값이라 생각하면 맘이 편합니다
세관에 걸리는 건 너무 머리 아픈 일이니까요...🤯

배송비무료


이 결제 내역에서 자신에게 맞는 결제 방법을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모모로 결제하겠습니다.

MOMO WALLET

 

주문 최종 확인


결제하기, 계속을 누르며 쭉쭉 따라오다 보니 벌써 결제가 거의 다 되었네요
마지막으로 주문하기를 누르면 이렇게 모모에서 QR코드를 스캔해서 결제하라고 뜹니다

모모 QR코드

여기서부터는 스마트폰에서 모모 앱을 켜서 진행하는데요
모모 앱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한 후
QR코드 버튼을 눌러 QR코드를 스캔합니다.
모모에 제 계좌가 연결되어 있어서 로그인 후 QR 스캔하고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결제 끝입니다.
모모에 미리 돈을 입금해 놓지 않아도, 스캔하고 비밀번호 입력하면 제 계좌에서 바로 TOP UP 되어 결제 완료됩니다.
처음이신 분은 모모 가입부터 계좌 연결, 결제까지 거쳐야 할 섹션들이 있을 거예요.
어렵지 않고, 한 번 연결해놓으면 그다음부턴 편리합니다.

MOMO APP

 

MOMO LOG IN

 

SCAN QR

 

AGREE

 

CONTINUE

 

CONFIRM

 

PASSWORD

 

DONE


결제가 끝이 났는데 아이허브에서는 아직 결제 대기 중입니다.
자자 고객님 당황하지 마시구요
모모에서 아이허브까지의 결제 확인이 약간 시간이 걸립니다. 조금 기다리면 됩니다.

결제 대기중


시간이 지나면 주문이 확인되었다며 이메일도 보내주고 이렇게 대시보드도 바뀝니다.

이행


저번 달에 주문했을 때는 한 2주 정도 걸린 것 같습니다
주문해놓고 초반에 보내기는 한 건지 체크 한 번 하고 잊어버리고 있으니 잘 도착했더라고요
3주정도 걸릴거라 예상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도착했어요
아이허브 할인 코드를 올려놓을 테니 추천인 코드에 입력하시고 5% 할인을 받아보세요!

AYH0254


https://iherb.co/Bu9iuT3

 

iHerb.com - 비타민, 건강 보조제품,  천연 건강제품

3만여 종류의 유명 건강제품들을 최고의 가치로 만나보세요

kr.iherb.com


아이허브, 모모 결제의 설명이 충분했을까요
모르시는 부분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아는 선에서 열심히 알려드립니다.
별거 아니지만 녹록지 않은 베트남 생활에 아이허브로 잠깐 기분 좋은 영양제 쇼핑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