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ệt Nam/Cuộc sống Hà nội

[하노이맛집]드마리스 하노이 20%할인 쿠폰 받는 방법

에코이모 2022. 9. 8. 18:03
728x90
반응형

🍽 DMaris Ha Noi
⏰️ 평일 : 11시 30분~오후 10시
주말, 공휴일 : 오전 11시~오후 10시까지 영업
📮 Tầng 3, TTTM vincom Megamall smart city phương Tây mỗ, Quận Nam Từ Liêm, TP. Hà Nội. 베트남
🐻 http://pf.kakao.com/_TGubj

 

Dmaris Hanoi

Dmaris 하노이점과 플친맺고 다양한 혜택 및 정보받자!

pf.kakao.com

🌏 https://goo.gl/maps/gCVyiNUSRFNDZ9dF8

 

드마리스 뷔페 레스토랑(D'Maris buffet ) · Lotte Mart, VN Hanoi 동다 Tây Sơn 베트남 Hanoi, 동다 Q Tây Sơn,

★★★★☆ · 음식점

 

 

www.google.com

 


 

스마트시티 빈컴 메가몰 3층에 있는 드마리스 하노이에 다녀왔어요.
코로나 이전에는 동다에 있는 롯데마트 안에 있었는데, 지금은 스마트시티 빈컴 메가몰로 이전했어요.
구글맵에는 주소가 안바뀌어있네요. 아직 롯데마트로 되어있어요. 혼동해서 롯데마트로 가시면 안 돼요!🤭


구글 체크하다 보니 예전 롯데마트 안에 있을 때의 사진을 봤는데, 인테리어 똑같네요ㅎㅎ 고대로 옮겨왔나 봐요.
3년 만의 드마리스 반가워요👋👋

여기 박항서 감독님의 축하 화환도 와있네요.

식대 가격은 이렇습니다!

베트남 정부 지침에 따라 2022년 12월 31일까지 부가세 2%가 감면된 금액으로 적용됩니다.

평일 점심 : 442,800동
평일 저녁&주말 점심 : 572,400동
주말 저녁 : 604,800동

소인(만 7세~12세): 324,000동
유아(만 3세~6세) : 194,400동
(*만 나이의 기준은 생일 기준이 아닌 년생 기준입니다.)
36개월 미만의 영아 무료
(위 금액은 부가세 8%가 포함된 금액입니다)


평일 낮에 일찍 갔음에도 사람이 좀 있는 편이었어요.
음식 보고 흥분해서 소중하게 한 컷 한 컷 담지 못하고 먹느라 바빠 제대로 된 사진이 얼마 없다......😅


뷔페 안이 넓어 끝에서 끝까지 구석구석 걸어 다녀야지 모든 음식을 맛볼 수 있어요.
손 씻는 곳이 마련되어 비린내 나는 해산물을 까먹고 손을 씻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

손 씻는 곳
아기돼지와 사과를 품은 악어

 

튀김류
홍게
과일들
스테이크

뷔페 입구에서 오른쪽 안으로 들어가면 스테이크와 파스타 그리고 디저트를 만날 수 있어요

파스타 존

파스타는 3종류로 새우 날치알 로제 파스타, 까르보나라, 볼로네제 가 있습니다.
그 옆에 피클류가 마련되어 있고요.

디저트존

조각 케이크와 쿠키들이 많아요. 골라먹는 재미😋


시선을 사로잡는 초콜릿 분수대와 알록달록 마카롱
보기만 해도 달달하네요
아이들은 좋아하지만 어른들은 싫어할까요😆

음료 존


다양한 과일 주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커피 존


커피는 기대 안 했는데 생각보다 향이 부드럽고 맛도 진하지 않고 연해서 디저트랑 먹기 좋았어요
저는 커알못에 카페인에도 약해서 취향에 맞았나 보아요.☕️🍰

빵안에 슾

저 빵 안을 찢어 열면 컵 안에 수프가 들어있어서 빵을 수프에 찍어먹었어요.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
뷔페 풀코스를 즐기고 계산 타임이 되었는데, 동행한 분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20% 할인 쿠폰을 받아놓으셔서
할인을 받을 수 있었어요.
지금은 플친 할인 쿠폰이 모두 소진되어서 받을 수 없어요.🥲


하지만 이곳은 베트남. 베트남은 페이스북을 많이 사용하는 나라예요.
혹시나 페이스북을 들어가 보았는데, 여기서도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었어요! 🤗
20% 할인 쿠폰은 2022/09/11 일요일까지 사용 가능하다고 하니 가실 때 꼭! 할인 쿠폰을 받아서 가세요!!

20% 할인 쿠폰

 

에코 이모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힘이 돼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