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ệt Nam/Cuộc sống Hà nội

[하노이미딩]갈비 무한리필 어떠세요? 갈비로만

에코이모 2024. 1. 4. 19:06
728x90
반응형

하노이 코리아타운 미딩에서 갈비 무한리필을 먹어보았습니다.

🌈식당정보

Galbi roman 갈비로만
운영시간 : 10:30 - 23:00
전화번호 : +84)0963013989
주소 : 20 P. Trần Văn Lai, Mỹ Đình, Nam Từ Liêm, Hà Nội, 베트남

https://maps.app.goo.gl/iBhYr7f3hqUiB5W78

갈비로만 Galbi roman · 20 P. Trần Văn Lai, Mỹ Đình, Nam Từ Liêm, Hà Nội, 베트남

★★★★☆ · 한식 고기구이 레스토랑

www.google.com

베트남 겨울은 한국만큼 춥지는 않지만 으슬으슬하게 추울 때가 있어요
으슬으슬 추운 날. 따뜻한 불 앞에서 갈비가 구워먹고 싶어서 갈비로만에 갔답니다.
입구에서부터 보이는 ⭐️대한민국조리명인⭐️ 타이틀과 각 종 증서, 상장, 자격증이 붙어 있습니다.
한국인이 운영하는 식당이 분명합니다.

대한민국조리명인

갈비로만의 이용안내도 붙어있고요

갈비로만 이용안내

갈비로만의 1층은 이렇습니다 
사진은 일부만 나올 뿐 실제는 더 많은 테이블이 있습니다.
2층도 있고, 2층은 룸 형식으로 되어 있어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예약해서 2층 룸에서 식사하면 직원이 갈비도 다 구워줍니다. 
1층에서 먹으면 직원이 바빠서 굽다가 사라질 때도 있어요. 🤣

갈비로만 1층

테이블에 앉으면 테이블에도 이용안내가 붙어있습니다.

이용안내1
숯불돼지갈비 무한리필
공깃밥, 음료까지 공짜!
1m 미만 FREE / 1m~1.3m 190K /  1.3m 이상 290K

무한리필 이용시간은 2시간입니다. / 포장이 되지 않습니다. 
반응형
이용안내2

 

숯불돼지갈비 맛있게 먹는 법
1. 고기를 살짝 태워서 먹는다. 센 불에 타지 않도록 익힌다.
2. 가급적 타지 않도록 수시로 뒤집어준다. 새까맣게 탄 부분을 가위로 잘라낸다.
3. 불판을 자주 갈지 않는다. 식은 불판에 두 번 구우면 고기가 맛이 없다.
4. 지방과 살코기를 반반 섞어서 자른다. 지방과 살코기를 같이 먹어야 더욱 맛있다.
5. 하얀 비계를 바깥방향으로 놓고 굽는다. 불판 위에 고기를 올릴 때 가운데를 비운다.
이용안내3

🌈메뉴

돼지갈비 2종(돼지갈비, 돼지껍데기) 무한리필 공깃밥, 음료 무료 299K (299,000 VND)
돼지고기·소고기 6종(돼지갈비, 삼겹살, 양념갈빗살, 소등심불고기, 우삼겹, 부챗살) 499K (499,000 VND)

점심 세트메뉴(3시까지, 토요일·일요일 제외) 
돼지불고기 숯불쌈밥(소숯불 불고기 교체 시 5만 동 추가) 200K
소고기 등심 샤브샤브 250K
그 외 갈비꽃살, 와규(화우) 등심, 등심살치살, 안창살, 갈빗살, 토시살, 차돌박이, 눈꽃항정살, 생목살, 가브리살, 생삼겹, 양념안창살, 양념갈빗살, 양념토시살, 양념 등심살치살, 육회, 돼지고기모둠, 소고기모둠, 
얼큰 소고기내장국밥, 소고기 내장국밥, 육개장, 차돌된장찌개, 생고기 김치찌개, 곱창전골(2인이상), 돼지갈비 김치찜(2인이상), 육회 비빔밥, 뚝배기불고기, 계란말이, 비빔냉면, 물냉면, 쫄면, 된장밥, 잔치국수

저희는 2인이고, 돼지고기·소고기 무한리필로 선택했습니다.

메뉴1
메뉴2
메뉴3
메뉴4
메뉴5

첫 주문으로 부챗살을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세팅된 및 반찬으로 한 상 가득 차려졌습니다.

김치 3종세트
갓김치, 파김치, 열무김치입니다. 열무가 무청에 가려져 잘 안 보이지만 밑에 열무가 숨어있었어요.
파김치도 저렇게 한 줄씩 돌돌 말려 있어 먹기 좋았어요.
맛이 아닌 정성을 먹는 느낌!?

김치3종세트

샐러드

샐러드
쭈꾸미, 브로콜리
겉절이
자장떡볶이
초밥

전에 방문했을 때는 백미였는데 이 날은 흑미 초밥이었어요.

오이냉국

오이냉국에 배가 들어가서 시원했어요

새우튀김

새우튀김에 타르타르소스입니다. 새우튀김 2개 중에 1개는 이미 사라졌네요.

쫄면

단품메뉴로도 있던 쫄면
구운 고기랑 같이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계란찜
된장찌개

무와 바지락이 들어간 된장찌개입니다. 

야채와 음료

냉장고에 쌈 야채가 들어있고, 그 옆에서 음료를 자유롭게 리필해 먹을 수 있어요. 
직원에게 갖다 달라고 하면 가져다줍니다.

쌈 야채

부채처럼 살 펼쳐진 모양의 소고기가 나왔습니다.

부채살

직원이 열심히 구워줍니다.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소고기

부채살

다음으론 우삼겹을 시켰는데, 직원이 잘못 알아 들었는데 삼겹살을 내왔어요.
그래도 불판 위에 올려봅니다.

직원이 정말 열심히 구워줬어요.
굽고, 잘라서 세워서 굽고, 
굽는 거 보면서 삼겹살 진짜 맛있겠다 하며 먹었는데, 육즙이 너무 빠졌나 살짝 뻑뻑...

삼겹살
삼겹살

드디어 온 우삼겹
우삼겹이 지방부위가 많고 얇아서 부드럽고 먹기 좋았어요.

우삼겹

먹다 보니 양파절임을 다 먹었어요. 리필해 달라 하니 양파를 수북이 가져다주었어요. 

이미 한차례 덜어먹음

마지막으로 돼지갈비
돼지갈비를 밥반찬으로 먹고 싶어서 공깃밥을 주문했어요.
돼지갈비가 부드러우면서 식감이 적당해서 좋았어요.
겉절이가 살짝 매콤하니 입맛을 당겨서 고기에 느끼해질 때 같이 먹기 좋았어요.
식어있는 된장찌개도 데워달라고 해서 같이 먹었어요.
직원이 반찬도 더 드리냐고 물어봐주고 친절했어요. 

돼지갈비

🌈식비

돼지고기·소고기 6종(돼지갈비, 삼겹살, 양념갈빗살, 소등심불고기, 우삼겹, 부챗살) 499K (499,000 VND)
2인으로 총 998.000동 나왔습니다.

영수증엔딩

충분히 먹었다고 생각했는데, 더 가열하게 먹었어야 했나요ㅎㅎ
다음에 또 갈비 당길 때 방문해야겠어요.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