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ệt Nam/Cuộc sống Hà nội

[하노이라이프] 베트남 코코넛 과자랑 커피(귀국선물 good)

에코이모 2023. 3. 27. 18:50
728x90
반응형

제가 요즘 즐겨 먹는 코코넛 과자랑 커피 알려드릴게요
자주 방문하는 아파트 로컬마트에서 이것저것 사서 먹어보고, 사용해 보는데 그중에 제가 애정하는 아이템이랄까요

베트남 커피랑 코코넛과자

베트남 커피 Ca Phe Phin Giay 랑 코코넛 과자 Coconut Deli 입니다
커피를 먼저 보여드릴게요☕️

Ca Phe Phin Giay

 
KPHUC SINH이라는 회사의 K COFFEE입니다. 
Ca Phe Phin Giay 은 종이 필터 커피라는 뜻입니다.
Ca Phe Phin Giay를 구글에 검색하면 베트남 드립백 커피가 나옵니다.
이름만 똑같고 여러 브랜드의 커피가 있어요. 
구글이미지에 나오는 하얀색, 검은색의 쯩 응우옌 레전드 커피도 유명한 커피에요. 
저는 저 쯩 응우옌 레전드 드립백 커피 아메리카노도 좋아해요. 대중적인 입맛이죠ㅎㅎ
쯩 응우옌 레전드 커피도 선물로 좋아요!

Ca Phe Phin Giay

이렇게 상자 표면에 영양성분표와 커피 보관방법, 먹는 방법이 적혀 있습니다.

원두는 아라비카&로부스타 100%
어둡고 시원하고 건조한 곳에서 보관해야 하고, 유통기한은 2년이군요.

먹는방법

그림만 보아도 알 수 있는 1. 뜯어서 2. 드립백을 컵에 걸치고 3. 뜨거운 물을 부어요 4. 드립백을 제거하고 즐겨요.

Ca Phe Phin Giay

K COFFEE는 1 상자에 7개가 들어있어요. 
1상자에 74.000 동을 주고 샀으니까 드립백 하나에 1만 동 정도밖에 하지 않아요. 요즘 환율로 600원.
베트남 커피 저렴하고 맛도 좋아요.


코코넛 과자도 볼게요🥥
코코넛 델리라는 과자인데, 2가지 맛이 있어요. 파란색 오리지널과 연두색 땅콩이 추가된 맛🥜

COCONUT DELI
COCONUT DELI

홈페이지 설명

신선한 코코넛, 설탕, 찹쌀가루 등 베트남의 100% 천연 재료로 만든 COCONUT DELI 코코넛 케이크는 향과 기름진 맛이 어우러져 바삭바삭한 소리가 언제 들어도 귀를 즐겁게 합니다. 케이크 조각…
열대 지방의 산물을 연상시키는 코코넛 나무 사이로 바스락거리는 바람 소리를 들으며 향긋한 차 한잔과 함께 케이크를 즐기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습니다.

 
과자의 옆면에도 영양성분과 보관방법 등을 알려줍니다. 
어차피 과자 먹는데 영양성분 따위... 궁금하지 않아...!😂

오리지널
과자의 영양성분

 

흐린눈으로 지나가자

포장을 뜯으면 이렇게 플라스틱 김 케이스에 개별 포장된 과자 10개가 들어있습니다.
개별 포장된 과자를 뜯으면 4조각의 코코넛델리를 만날 수 있어요
빠다코코넛이 생각나는 코코넛 향기 폴폴

코코넛델리 오리지널

저는 제일 처음 먹은 코코넛 과자의 기억이 좋지 않았어요
생긴 건 이거랑 똑같은데 이빨이 부러질 것 같이 딱딱했거든요😬😖
내 어금니에 붙어있는 레진 다 깨질까 봐 이미 입에 넣은 코코넛 과자를 어찌해야 하나 고민했었지요
근데 이거는 그렇게 딱딱하지 않았어요. 
적당히 바삭바삭 크런치했어요
달달하고 고소한 코코넛향이 나서 커피랑 먹기에 좋았어요
그런데 말입니다.🤨
땅콩이 들어간 코코넛 델리는 더 기대를 했지 말입니다.🤔🥜🥜🥜

땅콩이 들어간 코코넛 델리

분명 오리지널과 비교했을 때 땅콩조각 같은 게 더 보이긴 합니다.
풍미도 더 좋아요👍
근데 입 안에 들어가면 맛은 똑같아요
눈 가리고 두 개 다 드셔보세요. 땅콩이 어디 갔니
땅콩을 가루처럼 갈아서 넣었나 보아요

영수증

코코넛델리의 가격은 맛이 달라도 가격은 26.000동으로 똑같습니다. 
과자 하나에 1300원 이라니
저는 다음에 한국 갈 때 1박스 사갈까 봐요.
주변 친구들 맛보라며 나눠주기 좋을 것 같아요

베트남 커피타임

커피는 맛이 튀지 않고 무난하며 적당히 은은한 향이 나고, 산미가 거의 없어요
제가 집에서 간단히 커피 한 잔 마시고 싶을 때 종종 꺼내 내려먹는 커피랍니다.
코코넛 델리도 커피랑 너무 잘 어울려서 꼭 곁들여서 먹었어요.
커피 향도 즐기고 코코넛 델리의 달달 고소함도 즐기다 보면 커피타임 순삭이죠🤗
그래서 그런가 살이 많이 쪘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