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ệt Nam/Cuộc sống Hà nội

[하노이생활] 찹스 응옥카잉

에코이모 2023. 4. 14. 10:20
728x90
반응형

하노이에서 버거 맛집으로 유명한 찹스에 다녀왔어요


🍔 찹스 응옥카잉 Chops Ngọc Khánh
⌚️ 11:00 - 23:00
📲 +84) 02466535056
🏠 56 P. Phạm Huy Thông, Ngọc Khánh, Ba Đình, Hà Nội, 베트남
🌏 https://goo.gl/maps/HfmKfNhjfdkYAZ1h7

 

찹스 응옥카잉 · 56 P. Phạm Huy Thông, Ngọc Khánh, Ba Đình, Hà Nội, 베트남

★★★★☆ · 음식점

www.google.com


찹스는 하노이에 3개의 지점이 있는데 서호와 호안끼엠 올드 쿼터, 그리고 응옥카잉입니다.
저는 서호에서 처음 맛보고 버거도, 수제맥주도 너무 맛있게 먹었어서 저에게는 좋은 기억으로 남아있는 곳입니다.
어느 날 주말 길거리에서 푸드트럭으로 만나서 먹었을 때에도 맛있게 먹었었어요
항상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던 찹스.
하노이 롯데센터, 대우호텔 인근에 있는 응옥카잉 호수 한편에 있는 찹스 응옥카잉
걸어갈 수 있을 정도로 가깝지만 더우니 그랩을 이용하세요.
산책은 찹스 버거를 먹고 소화시킬 겸 응옥카잉 호수를 걸어보는 건 어떨까요.
호수 주변에 찹스 외에 예쁜 카페도 있어요

찹스 응옥카잉 입구

실내에 걸려 있는 모든 그림은 모두 버거를 나타내고 있어요
여기가 버거가게임을 뿜뿜 내뿜고 있지요

찹스 1층
바탑

맥주를 마셨어야 했는데...
점심때 방문한 거라서 맥주를 못 마신 게 아쉽네요

1층 테이블

1층에 테이블이 꽤 많아요

입구 카운터

높은 곳에 올라가서 뷰를 보며 버거를 먹어야겠어요
계단을 올라가요

계단

영차 영차
2층엔 테이블은 없고, 조리실이 있어요
3층으로 올라가요

2층 조리실

3층에 도착했어요
3층에도 테이블이 많군요
벽에 걸린 저 그림들은 계속 보고 있으니 버거 먹고 싶은 욕구가 뿜뿜 하네요

3층

 

 

저희는 야외테이블에 앉았어요
나무에 살짝 가려져 있지만 호수도 보이고, 높다란 건물도 보이고
바로 앞이 호수여서 앞이 트여 있으니 속이 시원하네요
이 뿌연 공기질만 좀 어떻게 했으면 좋겠는데, 어떻게 할 수도 없고😮‍💨

저 기다란 건물이 롯데센터인 줄 알았으나 찾아보니 아니더라고요 ㅎㅎ
구글맵을 보니 VTV방송국 건물임을 알 수 있었어요
베트남 TV를 보지 않아 베트남 방송국에 관심 없었는데 이렇게 또 하나 알아갑니다

3층뷰

메뉴를 보고 주문을 해봅시다.

버거메뉴

 

음료 메뉴

저는 이탈리안잡 버거 슬라이더 사이즈, 트러플 마요 프라이 S, 그리고 밀크셰이크를 주문했고
동반자님은 올데이 콤보 1 프리미엄으로 롤스로이스 버거 레귤러 사이즈, 스키니 프라이 L, 다이어트 콜라를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고 주변을 또 둘러봅니다.
테이블 위에 티슈와 케첩, 홍보물, 그리고... 소금, 후추일까요

마시지 못해 아쉬운 맥주🍺

음료가 먼저 나왔어요
크림이 올라간 밀크셰이크와 코카콜라 라이트.
저는 맥도널드의 살얼음 살짝 씹히는 차가운 밀크셰이크에 익숙한데
크림이 올라간 밀크셰이크는 너무 부드러워 제 취향이 아니었어요
콜라컵에는 얼음과 슬라이스 한 라임을 한 조각 올려주어 상큼함을 더해줍니다

밀크쉐이크와 콜라

주문하신 버거 나왔습니다.
저는 버거와 프라이 모두 S사이즈로 주문했고, 동반자님은 다 L사이즈로 주문했어요
크기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버거나 프라이 모두 말해 뭐 하나요
다 맛있었습니다😋

영수증

맛있게 먹고 계산하니 총 517.000 VND 이 나왔군요.
잘 먹었습니다.
호수에서 큰길까지만 걷고 그랩 타려고 했는데
걷다 보니 쭝화까지 걸어갔다는....

응옥카잉 호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