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ệt Nam/Cuộc sống Hà nội

[9] 하노이 무지(MUJI)

에코이모 2021. 10. 23. 23:35
728x90
반응형

🧸무인양품, 무지, MUJI
☎️+84)2871088388
📮Tầng B1 & L1, TTTM Vincom Center Metropolis, số 29, Phố Vạn Phúc, Liễu Giai, Ba Đình, Hà Nội, 베트남
🗺https://goo.gl/maps/BjBQy8tkPCpPzVhB6

 

무인양품 · Tầng B1 & L1, TTTM Vincom Center Metropolis, số 29, Phố Vạn Phúc, Liễu Giai, Ba Đình, Hà Nội,

★★★★★ · 상점

www.google.com

 


 

빈컴 메트로폴리스 1층에 무지가 생겼어요
무지가 7월에 오픈했는데 오픈되고 얼마 되지 않아 락다운이 되는 바람에...
긴 시간을 기다려 무지에 다녀왔지요
오픈 직후에는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할 만큼 많은 사람들이 방문했다고 들었는데
평일 낮이어서 사람들이 많지 않았어요

무지 입구


들어가니 따뜻한 느낌을 주는 조명과 함께 일자 반듯하게 물건들이 정렬되어 있었어요
가을 겨울이 다가옴을 알려주는 긴 옷들이 먼저 보이네요
옷도 베이직하니 좋네요
Simple is best!

여성의류
스니커즈


유행타지 않는 기본 아이템들로 채워져 있어요
의류부터 시작해서 신발, 화장품 앤다 메이크업 소품, 가방, 베쓰 용품, 부엌살림 등등...
외국생활이 언젠간 끝이 날것을 알기에 최대한 물건을 안늘리려고 노력하는데
무지에 가니 집안 모든 물품을 무지로 채우고 싶더라구요
구매욕구를 자제하느라 힘들었네요
앞으로 소모품 떨어지면 무지를 가장 먼저 들릴 거 같아요
무지로 조금씩 채우다 보면 우리 집도 무지처럼 될까요

클렌징폼, 클렌징오일, 스킨, 로션 등
기본컬러의 파우치와 가방들
욕실용품


뭐 이렇게 다 사고 싶죠
천천히 훑어보고 지하로 내려가 봅니다
지하에는 남성의류, 어린이 의류, 문구류, 거실가구, 세탁용품, 커피 앤 푸드가 있네요

옷걸이

각 종 옷걸이, 바지걸이 등 장롱 안을 정리할 수 있는 용품들이 이렇게 많이, 가지런히 있을 일인가요

가구

침대가 아늑해 보이는 게 당장 이불속으로 기어들어가고 싶네요

무지 카페
food

이곳에는 원두와 과자, 젤리 종류가 있었어요
여기가 우리 집이었으면 좋겠네요

어린이의류
펜과 공책

이곳은 문구류예요
사람들이 몰려 있어서 뭔가 보았더니 아기자기 귀여운 스탬프가 있었어요
많은 여학생들이 종이에 스탬프를 자기 스타일대로 찍어보며 꾸미고 있었어요

도장 꽝꽝
스템프 스타일링의 흔적

계산을 하러 지하에서 1층으로 올라왔어요
계산대 오른쪽에 알록달록한 실과 함께 누군가 자수를 하고 있네요
무지 가방을 사면 예쁜 수를 놓아주는 서비스가 있어요
더 오른쪽으로 가면 탈의실이 있는데 탈의실 앞에 무지 가방이 진열되어 있어요
요런 아무것도 그려져 있지 않은 무지 가방에 자신만의 스타일로 자수를 놓으면 나만의 패션 아이템이 되겠죠?
300여 개의 그림 중에서 선택할 수 있고
선택한 글자 수에 따라 금액이 다른 것 같아요

1층 계산대
탈의실과 무지가방들
자수 서비스

계산을 하려는데 직원이 무지 패스포트가 있는지 물어봐요
그래서 무지 패스포트가 무엇인지 알아보려고 계산대 위의 팸플릿을 보았지요
예상대로 멤버십 포인트를 말하는 거였어요
무지 패스포트 앱을 깔면 제품에 대한 정보와 무지 위크(할인하는 주!)를 알려준다고 합니다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고 결제할 때 무지패스포트를 보여주면 마일리지 점수를 받을수 있다고 하니
무지에 자주 방문하실 것 같으시면 무지 패스포트 깔아도 좋을 것 같아요

MUJI PASSPORT


전 자주 올 것 같네요
앱을 깔아야 하나...

 

에코 이모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 구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