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ệt Nam/Cuộc sống Hà nội

[10] JW 메리어트 하노이 호텔 라운지

에코이모 2021. 10. 27. 18:40
728x90
반응형

🏨JW Marriott Hotel Lounge
☎️+84) 2438335588
📮No. 8 Đỗ Đức Dục, Road, Từ Liêm, Hà Nội, 베트남
🗺https://goo.gl/maps/npRLoZfvVQZx3p2DA

 

Lobby Lounge · No. 8 Đỗ Đức Dục, Road, Từ Liêm, Hà Nội, 베트남

★★★★☆ · 카페

www.google.com

 


 

하노이 JW 메리어트 호텔 라운지를 방문했어요
하노이에서 한인들이 거주하는 미딩과 쭝화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트럼프, 오바마, 그리고 우리나라의 김대중, 문재인 대통령께서도 하노이에 방문했을 때 이용했다는 JW 메리어트 호텔입니다

호텔 1층 라운지 입구

라운지 로비에서 초콜릿을 판매하고 있다고 들었어요
여러 초콜릿 중에서 선택하고 구매를 하면 예쁘게 포장을 해준다고 해요
사진을 찍은 것 같은데 없네요.

호수와 베트남국가회의센터

베트남 국가회의센터가 보이는 걸 보니 대통령님들께선 저곳에서 회의를 하기 위해 가까운 JW 메리어트 호텔을 이용한 게 아닐까요?
이곳의 메뉴판은 패드로 되어 있네요
늦은 점심을 먹고 차를 한잔 마셔볼까 합니다
닭고기 쌀국수와 분보남보 그리고 새우아보카도 샐러드를 주문했어요

메뉴판 패드

베트남식 자기에 다소곳하게 뚜껑까지 덮어 나오는 우리의 음식들
화려하지 않아도 정갈한 차림에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네요

Bun bo nam bo

분보남보는 베트남음식으로 소고기 비빔국수라고 할 수 있어요
하지만 한국처럼 빨간 양념이 아닌 베트남식 느억맘 소스를 넣어 비벼 먹어요
맛은 새콤달콤? 하답니다
같이 나온 다진 마늘과 얇게 썬 베트남 작지만 엄청 매운 빨간 고추하고 라임을 짜서 넣어요
그리고 토핑처럼 나온 마늘 후레이크와 땅콩을 뿌려 먹습니다
베트남에선 아주 대중적이고 한국인에게도 거부감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을 가진 음식이에요
더운 베트남 날씨에 입맛을 잃기 쉬운데, 이 분보남보는 입맛을 돋게 해주는 음식이에요

Pho ga

쌀국수는 언제 어디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닭고기 쌀국수는 잘못 먹으면 국물이 비릴 수 있는데
여기서 먹은 닭고기 쌀국수는 전혀 비리지 않고 맛있게 먹었어요
왼쪽에 있는 풀은 고수에요
향이 강해 호불호가 굉장히 강한 잎이에요
좋아하시는 분은 많이 넣어 드시는데, 전 불호예요... 왜 익숙해지지 않는 거죠
뽀얀 국물을 드시다가 매운맛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저 빨간 소스를 한 스푼 넣어보세요
Tương ớt이라는 베트남식 칠리소스예요
하나의 쌀국수에서 2가지 맛을 즐길 수 있어요
베트남 프랜차이즈 햄버거 가게에 가면 감자튀김도 이 Tương ớt에 찍어먹어요
케첩과 칠리 두 가지를 다 즐긴답니다

새우 아보카도 샐러드

샐러드를 주문했는데 빵도 같이 나왔어요
같이 먹으라는 것 같아서 빵을 뜯어 버터를 바르고 새우를 올려 먹으니 맛있었어요
샐러드 안의 아보카도도 부드럽고 망고도 달달하고, 방울토마토가 특히 맛있었어요
어디에서 샀는지 물어보고 싶을 정도로...

coffee and lotus tee

식사 후에 커피와 연잎차를 주문해서 마셨어요
센스 있게 작은 쿠키도 준비해 주네요

동행분의 할인 코드로 약간의 할인을 받아 결재했어요
약 84만 동(4만 2천 원) 이 나왔네요
베트남 물가를 생각하면 비싼 금액이지만
호텔에서의 안정된 서비스를 받으며 음식도 맛있었기에 이 정도의 금액은 괜찮다고 생각해요
참고로 JW 메리어트 호텔에 숙식하고 있다면 라운지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지친 일상에 하루 정도는 호텔 라운지에 방문해서
맛있는 밥도 먹고 편안하게 담소를 나누며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에코 이모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 구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