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ệt Nam/Cuộc sống Hà nội

[8] [미딩맛집] - 쭈꾸뽕, 이렇게 드시면 더 맛있어요!

에코이모 2021. 10. 22. 19:13
728x90
반응형

🐙쭈꾸뽕, ZZUGGUBBONG
☎️+84)338908282
🏠Ct8, SH-15,Toà E3,CT8 Emerald, Đình Thôn, Hà Nội, 베트남
🗺https://goo.gl/maps/Q8FqY7zMmadcfLpc6

 

하노이쭈꾸뽕 · Ct8, SH-15,Toà E3,CT8 Emerald, Đình Thôn, Hà Nội, 베트남

★★★★★ · 음식점

www.google.com

 



미딩 에메랄드 아파트 상가에 위치한 쭈꾸뽕🐙에 다녀왔어요
여러 세트메뉴에 고르곤 졸라 피자🍕도 있네요
닭발도 팔고 배달도 가능해요
주꾸미 볶음엔 맵기가 보통맛, 매운맛, 제일 매운맛 이렇게 3가지가 있네요
메뉴도 다양하고, 맵기도 3가지나 되고, 골라먹는 재미가 있겠어요

메뉴판-특선 세트
메뉴판-쭈꾸미 피자 세트
메뉴판 - 사이드메뉴
메뉴판-닭발메뉴


2층으로 올라가 자리에 앉으니 직원분이 테이블 세팅을 해주세요

밑반찬
콩나물 많이
오이미역냉국

오이 미역냉국에 살얼음이 살살 껴서 시원 새콤하니 입맛을 돋와주더라고요
저희는 2인 피자 세트를 주문했는데 계란찜을 선택하고, 된장찌개를 8만 동(4천 원) 주고 추가 주문했어요
그런데 굳이 이 금액 주고 된장찌개를 시켜야 했을까 싶었네요...

메인메뉴 쭈꾸미볶음

 

비빔공기
된장찌개
계란찜
쭈꾸미 넣고 비빔밥

주꾸미 볶음을 비빔 공기에 넣고 참기름을 듬뿍 뿌린 다음에
쓱쓱 비벼 한입 먹으면... 너무 맛있죠🥰
저희는 맵기를 보통맛으로 주문했는데 하나도 맵지 않았어요
다음에는 매운맛을 주문해야겠어요
맛있게 주꾸미 비빔밥을 먹고 있는데 고르곤 졸라 피자가 왔어요
피자에 뿌려먹으라고 라임도 이렇게 많이 주네요

고르곤졸라 피자

 

라임

보기만 해도 그린그린 상콤 상콤하네요

고르곤 쭈꾸미 셋뚜셋뚜

앞에 앉아 계신 분이 먹는 방법을 이렇게 알려주시네요
고르곤 피자에 주꾸미 볶음을 올려서 한입에 와압!😲
이렇게 또 하나를 배웁니다👍👍



 

에코 이모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 구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