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Đà Nẵng

[11]다낭2박3일 - 호이안, 바구니배(코코넛보트)

에코이모 2021. 10. 28. 19:51
728x90
반응형

🛶호이 안, Hoi An, 바구니 배 이용한 곳
☎️+84) 904080552
📮Thôn, vặn lăng, Quảng Nam, 베트남
🗺https://goo.gl/maps/uBWj3nvXEeRhy1iX7

 

Bá Lộc Coconut · Thôn, vặn lăng, Quảng Nam, 베트남

★★★★☆ · 카페

www.google.com

 

 


 


다낭에서 호이안 올드타운으로 가는 길에 바구니 배를 타는 곳이 있어요
여기까지 왔다면 꼭 한번은 타보고 가야겠죠
저는 바나힐에서 바로 호이안으로 갔기 때문에 차로 1시간 20분 정도 걸린 것 같아요

바구니 배 타는 곳


이 주변은 바구니 배 선착장이 모여 있는 곳이에요
꼭 이 곳이 아니라 주변 어디를 이용하셔도 비슷할 거예요
안으로 들어가니 아주 자연스럽게 구명조끼와 농모자를 주십니다
우리도 아주 자연스럽게 구명조끼를 입고 농모자를 씁니다
바구니 배에는 지붕도 에어컨도 없기 때문에 농모자를 준 것 같아요
농모자까지 쓰니 진정한 관광객이 된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바구니 배 탑승 완료

이런 식으로 강을 따라서 수많은 바구니 배 선착장의 모습을 갖추고 있어요.

선착장의 모습
많은 선착장과 배들

아저씨 한분이 같이 타셔서 노를 저어주세요
아저씨 힘드시겠다 우리가 무거워서 배가 잘 안 나가면 어쩌지 속으로 염려가 되었는데
숙달된 분이신지 힘든 기색도 없이 배는 앞으로 쭉쭉 잘 나갔어요

코코넛 나무들
포토스팟

큰 강을 따라가다가 요런 작은 길로 들어갔어요
여기로 들어가니 이곳 나름에 자연적 분위기의 포토스폿인지 사진을 찍어주겠다고 하셔서
남이 찍어준 사진을 한 장 건질 수 있게 되었어요
아래 사진은 코코넛이라고 알려주셨는데 물이 닿아 열매가 다 자라지 못하고 썩어 있었어요

관광객들

길을 따라가다 보니 다른 관광객들과 만나게 되었어요
바구니 배 관광코스가 한 곳으로 모이게 되어있나 봐요
신나는 음악소리가 쿵쿵 들리고 여러 바구니 배가 같이 음악이 들리는 곳으로 향했어요
음악이 들리는 곳엔 아저씨 두 분이 계셨어요
노래 부르는 아저씨와 바구니 배 쇼를 보여주는 아저씨

 



쇼를 보고 난 후 노를 저어 주시는 분이 저분한테 팁을 주라고 합니다
언제 어디서 팁을 줘야 하는 상황이 올지 모르니 항상 여분의 잔돈을 많이 들고 있어야 해요
다음으로 노래 부르는 아저씨한테도 배가 가까이 다가가는데 노래 아저씨가 다른 관광객한테 마이크를 넘기며 노래를 부르라고 시켜요
베트남 사람들 노래 부르기 좋아해요
목청에 자신 있는 아저씨 한분이 무대로 올라가 노래를 시작해요
외국인은 우리밖에 없었는데 사람들 눈길이 우리를 향하고 있어요
계속 거기서 노래를 듣고 있다가는 우리한테도 노래를 시킬 거 같아요
노 젓는 아저씨에게 어서 다른 데로 가자고 채근을 해봅니다


옆으로 나오니 배 위에 아주머니께서 서서 그물을 멋지게 펼치고 계세요


아주머니께서도 관광객들에게 손을 흔들며 와서 그물을 한번 던져 보라고 합니다
다른 관광객이 한번 해보시겠다고 그 배에 올라서 그물을 던지는데 아주머니만큼 멋지게 그물을 동그랗게 활짝 펼치지는 못했어요
그 모습이 다른 관광객들에게 웃음을 주었답니다

그렇게 바구니 배를 타고 천천히 선착장으로 돌아왔어요
나갈 때 결재를 했는데 금액이 얼만지 기억이 나지 않네요
금액을 알아보려 서치 해봤는데 바가지를 씌우는 데도 있어 금액 협상을 해야 한다 하네요
제 기억에 그때도 좀 비싸다 생각 들었는데 바가지 당한 사람이 저였나 봅니다😭

 

에코 이모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 구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