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Đà Nẵng

[13] [다낭마사지] Huong tram spa, 고급 마사지샵

에코이모 2021. 11. 5. 19:28
728x90
반응형

💆‍♀️ Huong Tram Spa
☎️ +84) 2362228777
📮 186 Hồ Nghinh, Phước Mỹ, Sơn Trà,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 https://goo.gl/maps/KKB98rygry7Rwjy48

 

Hương Tràm Spa · 186 Hồ Nghinh, Phước Mỹ, Sơn Trà,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186 Hồ Nghinh, Phước Mỹ, Sơn Trà,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www.google.com

 


 

일정을 마치고 마사지를 받아볼까 하고 근처에 있는 마사지샵을 검색해 찾아간 곳이에요
산책 삼아 걸어갔는데 꽤 걸어갔어요
그래도 다낭 바람을 쐬며 걸어가니 좋더라고요
밤에 갔더니 불이 켜져 있어 외관부터 반짝반짝 예뻐서 입구에서부터 기대가 되던 곳이에요
입구에 다가가니 직원들이 친절하게 나와서 인사를 하며 문을 열어주어요

Huong tram spa
마사지샵 입구
마사지 메뉴

입구에서부터 이렇게 커다랗게 마사지 메뉴와 가격을 게시해 놓았어요
혹여나 마사지 비용이 비쌀까, 또는 바가지 당할까 이런 걱정도 안 들고 맘 편히 들어갈 수 있었어요
4명이 가면 3명만 지불하는 특별 할인도 있네요❗️
다인 가족여행이면 특별할인도 노려볼 만하겠어요
바디앤풋 마사지 120분에 35만 동(17,500원). 가격도 훌륭하네요

1층 데스크
우리는 대기석이에요
편히 앉아서 기다리세요

우리는 2명이고 어떤 마사지를 받을지 말해주면 잠시 앉아서 기다리라고 합니다
앉아서 기다리니 따뜻한 차 한잔을 내옵니다🍵🍵

Trà sâm dứa


차향을 맡으며  기다리니
남녀 각각 락커룸으로 안내해주며 옷을 갈아입고 나오라고 합니다
베트남에서 여러 마사지숍을 다녀봤는데 보통은 마사지를 받을 룸 안에서 옷을 갈아입거나, 화장실을 이용했어요
따로 탈의실이 있는 곳은 몇 군데 못 봤는데 이렇게 락커룸이 있으니 뭔가 다른 고급미가 느껴집니다✨✨
락커룸 안에는 간단히 세안을 할 수 있도록 세면대와 수건, 그리고 갈아입을 옷이 준비되어 있어요
락커룸이 옷을 갈아입는 곳이라서 긴장할 수 있는데 편안한 분위기로 조성되어 있어서 긴장을 풀고 옷을 갈아있을 수 있었어요

락커룸

 

락커룸 세면대

락커룸을 나와서 2층에 있는 마사지룸에 들어가서 마사지를 받았어요
들어가자마자 마사지를 받아서 룸 안을 사진 찍지는 못했지만
저희는 2명이라서 2개의 마사지 체어가 있었어요, 2명의 마사지사도 함께요
비스듬히 반쯤 누워 어깨, 목을 마사지를 받으며 족욕도 하고, 얼굴이 오이도 올려줍니다ㅎㅎ
나중에는 마사지체어를 완전히 눕혀서 엎드려서도 마사지를 받았어요
마사지 서비스도 굉장히 좋았어요
마사지사가 내가 아픈지, 시원한지를 체크하면서 마사지를 하는 배려를 느낄 수 있었어요
(말이 통하지 않아도 알 수 있는 느낌적인 느낌)
다른데 2명이서 마사지를 받으러 가면 마사지사도 2명이기 때문에 서로 얘기를 많이 나누어서 조용하게 쉬는데 방해가 되었는데🤦🏻‍♂️🤦🏻‍♀️, 여기서는 조용히 마사지만 해주어서 정말 릴렉스 하게 쉴 수 있었어요.💆🏻‍♀️💆🏻‍♂️
직원들이 어려 보였지만 프로정신이 느껴지는 부분이었어요💯💯
직원들도 모두 친절하고 서비스가 너무 만족스러워서 집에 돌아가서도 이 마사지숍이 생각나더라고요
다음에 또 다낭 가게 되면 꼭 들리고 싶은 마사지숍이었어요👍👍

 

에코 이모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 구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