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Đà Nẵng

[12]다낭 호이안 올드타운

에코이모 2021. 10. 29. 09:25
728x90
반응형

ㅁ호이안 올드타운, Hoi An Old town

https://goo.gl/maps/ve2N544FXBDkQXJ98

 

Old Town · Minh An, 호이안 꽝남 성 베트남

Minh An, 호이안 꽝남 성 베트남

www.google.com

 


 

호이안은 야경이 유명해요

각 종 SNS에 호이안 인증숏으로 강에서 보트를 타고 등불을 물 위에 띄우는 사진이 많은데 정말 아름답더라고요

저는 일정 상 낮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아쉬워서 다음에 꼭 다시 한번 호이안에 방문하기로 다짐했어요

바구니 배를 타고난 후 호이안 올드타운으로 향했어요

호이안 올드타운 근처의 하이랜드 카페 앞에서부터 천천히 구경하며 걸어갔어요

하이랜드 커피 카페는 베트남의 유명 프랜차이즈로 베트남에선 흔하게 볼 수 있는 카페예요

호이안에는 2군데 밖에 없는데, 다 올드타운 근처에 있네요

Highlands Coffee

 

관광지의 평일 낮,  텅 빈 거리를 보니 기분이 이상하네요

차가 많이 다니지 않고 길이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 걷기 좋았어요

전체적으로 건물들의 색깔을 노랗게 칠해 놓았고, 크고 작은 나무들이 형형색색의 꽃을 피우고 있고, 날씨까지 너무나 좋아서 카메라로 어디를 들이대든 색깔의 대비가 선명하게 사진이 예쁘게 나왔어요

걷다 보니 호이안의 투본강이 나왔어요

이곳이 호이안 여행에서 꼭 해야 하는 것 중의 하나인 보트를 타고 등불을 띄우는 곳인가 봐요

색색깔의 등을 달고 있는 배에서 아주머니가 보트를 타라고 우릴 향해 손을 흔들어요

등불 띄우기 못하고 와서 너무나 아쉬워요

 

 

강가에 있는 가게들이 저마다 특색을 드러내는 등을 걸어 놓았어요

밤에 등불을 켜놓으면 정말 아름답겠죠

 

 

배가 고파서 식사를 하러 들어간 곳이에요

시간 대가 브레이크 타임 때라 어딜 들어가기가 미안했는데 다행히 선뜻 들어오라고 해서 들어갔어요

저는 남과 분보남보, 반쎄오를 주문했어요.

배가 고파서 그랬나 음식은 맛있었고 남김없이 다 먹었어요

콜라와 커피

아메리카노가 없어서 카페 덴을 주문했어요. 그리고 콜라도

카페 덴은 에스프레소에 얼음만 넣은 거예요

굉장히 진하기 때문에 물을 타서 먹었어요 ( 그래도 넘나 쓴 것)

 

넴 과 분보남보
반쎄오
어딘지 모르지만 찍어보자

 

관광을 마치고 돌아가려고 택시를 타러 호이안 올드타운을 나가던 중 호이안 시장을 발견했어요

긴 시간 다니다 보니 피로해져서 안에는 들어가 보진 않고 사진만 찍고 지나쳤네요

다음 방문 때는 호이안 시장도 들어가 봐야겠어요

 

에코 이모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과 댓글, 구독은 저에게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