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ệt Nam/Cuộc sống Hà nội

[하노이]서호 데이트코스 예쁜 레스토랑+까페

에코이모 2023. 10. 16. 18:08
728x90
반응형

 
하노이 서호에 놀러 나왔습니다.
저는 친한 친구와 방문했지만 데이트 코스로 좋을 것 같아 소개해드려요.
레스토랑에서 식사 후 카페까지 걸어갈 수 있을 정도로 가까워 요즘 시원한 가을 날씨에 방문하기 딱일 것 같아요
먼저 서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보여드릴게요.
 

 

📍Dragon Cello Restaurant 드래곤 첼로

운영시간 : 11AM - 23PM
전화번호 : +84) 0355785046
주소 : 201 P. Vệ Hồ, Xuân La, Tây Hồ, Hà Nội, 베트남

 
https://maps.app.goo.gl/dWA8Kmu45eZooZtA6

Dragon Cello Restaurant · 201 P. Vệ Hồ, Xuân La, Tây Hồ, Hà Nội, 베트남

★★★★★ · 이탈리아 음식점

www.google.com

노랑노랑한 외관이 들어가기 전부터 가슴 설레게 합니다.😊
바로 앞에 서호가 있어 뷰가 좋을 것으로 예상되네요.

방문한 날 날씨가 살짝 흐렸지만, 그래도 서호뷰는 예뻤고, 그래서 더 걷기엔 좋았어요.
내부도 기대한 만큼 깨끗하고 테이블 세팅이 완벽하게 되어있었어요.

직원을 따라 나선형 계단을 따라 올라가니, 창가 쪽 테이블을 안내해 줍니다.

 
메뉴에 한국어가 적혀 있어 메뉴 파악하기 좋았어요.
메뉴 사진은 총 5장입니다.

메뉴1
메뉴2

 

메뉴3
메뉴4
메뉴5

 
저는 이 날 패션프룻 오렌지 주스와  패션프룻 모히또, 연어 아보카도 샐러드, 라자냐, 스테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하고 나니 식전빵이랑 난 같은 게 나옵니다. 발사믹 식초에 올리브 오일도 함께 나옵니다.
외국인 사장님이 먹는 방법도 설명해 줍니다.

패션오렌지 주스가 나왔어요. 
맛이 없을 수가 없죠 상콤상콤

패션오렌지 쥬스

패션 모히또도 실패 불가능한 음료죠

패션 모히또

연어 아보카도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제가 맛없을 수가 없는 메뉴만 주문했네요.

연어 아보카드 샐러드

배불렀음에도 불구하고 마지막까지 꾸역꾸역 먹었던 그 라자냐...
창가에 앉아 서호뷰를 보며 먹으니 뭘 먹어도 맛있었어요.
서호 뷰 사진을 좀 찍을걸 그랬네요

라자냐

제일 기대했지만 그저 그랬던 네.............
주문할 때부터 사장님이 스테이크는 미디엄레어를 추천해서 당연히 오케이 했건만
너무 질겨서 웰던으로 다시 익혀달라 했더니 웰던이 더 부드러웠던 스테이크입니다.
그래도 끝까지 다 먹었어요!

반응형

이렇게 소금에 라임을 짜서 먹으라며 친절하게 먹는 방법도 알려 주셨어요
구글후기에서 피자가 맛있다고 하던데 다음에 피자를 주문해 봐야겠어요

이게 무슨 나물이었더라...
이것도 맛있게 먹었어요

총 121만 동 나왔습니다.

 
이제 커피를 마시러 가볼까요?
2023.10.16 - [Việt Nam/Cuộc sống Hà nội] - [하노이]서호 데이트 코스 레스토랑->카페

[하노이]서호 데이트 코스 레스토랑->카페

이전 글을 참고하시면 더 멋진 데이트를 할 수 있답니다. 2023.10.16 - [Việt Nam/Cuộc sống Hà nội] - [하노이]서호 데이트코스 예쁜 레스토랑+까페 [하노이]서호 데이트코스 예쁜 레스토랑+까페 하노

ecoimone.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