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ệt Nam/Cuộc sống Hà nội

[하노이]서호 데이트 코스 레스토랑➡️카페

에코이모 2023. 10. 16. 19:54
728x90
반응형

이전 글을 참고하시면 더 멋진 데이트를 할 수 있답니다😉
2023.10.16 - [Việt Nam/Cuộc sống Hà nội] - [하노이]서호 데이트코스 예쁜 레스토랑+까페

[하노이]서호 데이트코스 예쁜 레스토랑+까페

하노이 서호에 놀러 나왔습니다. 저는 친한 친구와 방문했지만 데이트 코스로 좋을 것 같아 소개해드려요. 레스토랑에서 식사 후 카페까지 걸어갈 수 있을 정도로 가까워 요즘 시원한 가을 날씨

ecoimone.tistory.com

 
 
서호 드래곤첼로에서 카페로 이동해 보겠습니다.
구글맵을 따라 가봅시다. 700m로 걸어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밥 먹고 소화시키며 걷기 딱 좋죠?

 

💧DROP BUTTON 드롭 버튼

운영시간 : 08AM - 23PM
전화번호 : +84) 0364739549
주소 : 677 Đ. Lạc Long Quân, Phú Thượng, Tây Hồ, Hà Nội 100000 베트남

https://maps.app.goo.gl/1r5C6uxS4mtXNpBM9

DROP BUTTON · 677 Đ. Lạc Long Quân, Phú Thượng, Tây Hồ, Hà Nội 100000 베트남

★★★★☆ · 카페

www.google.com

 
구글지도를 따라 걸으면 이렇게 파란 물방울이 보입니다.💧

드롭버튼 입구

예쁜 카페를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요.🙂

안쪽으로 걸어 들어가면 통창에 파란 테두리가 돋보이는 카페가 있습니다.

블루블루한 외관

야외테이블은 창문 모양의 인테리어와 조명과, 그리고 화이트 테이블로 한쪽에 자리 잡고 앉고 싶게 만들어 두었네요.

야외 테이블

안으로 들어가면 드롭버튼의 유니크함이 보입니다.

음료를 주문하고 카페 구석구석 살펴보았어요.
알록달록한 귀여움이 무채색이었던 제 마음에 파란색 물감을 한방울 똑 떨어뜨린 것 같이 파랗게 만들어 주네요🌊🌊

 

한쪽에서 여러 소품을 팔고 있어요
컵도 있고 커피가루로 만든 스크럽도 있고, 테이프, 종이컵, 액세서리 등이 있습니다.

우리가 악세사리에 관심을 보이자 직원이 열쇠로 액세서리 장을 열어 액세서리를 착용해 볼 수 있게 해 주셨어요.
액세서리 가격을 보여주는 종이가 있어 찍어보았어요.
생각보다 비싸서 사진 않았지만 조금만 더 저렴했으면 사고 싶을 만큼 귀여웠어요.😆

반응형
악세사리
종이컵도 파는건가?
테이프 12만9천동

 

에코백
커피스크럽
드롭버튼컵
드롭버튼컵

나선형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 보았어요.
다음엔 2층에서 커피 마셔봐야지

2층

주문하신 음료 나왔습니다.
기본으로 먹어줘야 하는 아이스아메리카노, 그리고 팥빙수입니다.
1인용 빙수 좋은데요.

이 외에도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은 게 있었는데 못 먹었어요
다음에 또 방문해야겠어요.
팥빙수 하나, 아이스 아메리카노 하나 해서 13만 9 천동 결제했습니다.
영수증에 와이파이 비밀번호가 적혀있네요. 똣똣!👍👍

영수증엔딩

 
오늘 서호 데이트 어떠셨나요. 
이 날 드래곤첼로에서 식사할 때 옆 테이블에 있던 분들을 드롭버튼에서 다시 보게 되었어요.
요즘 핫 한 카페이고 드래곤첼로와 가까워서 그런지 저만 아는 코스는 아닌 듯해요.
근처에 새로 생긴 서호 롯데몰도 있어 더 많은 사람들이 다녀갈 듯합니다.
이번 주 주말에 친구 또는 연인과 데이트 어떠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