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ệt Nam/Cuộc sống Hà nội

[하노이맛집]미딩 내피셜 재방문율 높은 오니스시 런치 셋트

에코이모 2023. 10. 23. 18:51
728x90
반응형

하노이 코리아 타운 미딩에서 스시 런치세트를 먹었어요

 

오니스시

영업시간 10:30 AM - 22:00 PM

전화번호 +84) 0377204732

주소 21 Ngõ 39 Đ. Đình Thôn, Mỹ Đình, Từ Liêm, Hà Nội, 베트남

https://maps.app.goo.gl/JjLGdzmTToKrNTJ49

 

오니스시 · 21 Ngõ 39 Đ. Đình Thôn, Mỹ Đình, Từ Liêm, Hà Nội, 베트남

★★★★☆ · 일식당 및 일정식집

www.google.com

 

뜨거운 여름이 지나 어느덧 시원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 되었어요

무더운 8월의 어느 날 다녀왔었는데 이제야 올리는 늦은 후기.

더워서 뜨거운 건 먹고 싶지 않고 시원하면서 만만한 초밥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제가 배달 K에서 배달로 시켜 먹기도 하고 가끔 방문해서 먹기도 했던 그런 곳입니다.

1층에 들어가면 일본 느낌 낭랑한 인테리어가 보입니다.

직원에게 2명이라고 하니 2층으로 안내해 줍니다.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양쪽으로 방이 있는데 왼쪽으로 들어가니 테이블 2개와 대나무 발로 가림막이 쳐져 있어요

항상 조용하게 식사할 수 있어서 좋아요

메뉴가 많은데 세트도 있고, 런치와 디너도 있고, 초밥이 종류별로 많아요

사진을 편집해서 5장으로 추려보았습니다.

방문 전에 보시는 분 도움이 되시길 바라요

메뉴1
메뉴2
메뉴3
메뉴4
메뉴5

저는 런치 모둠세트와 모둠 연어세트를 주문했어요.

항상 이것만 주문했던 것 같아요.

다음에는 다른 것도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런치세트 구성이 새우튀김, 샐러드, 장국, 우동 또는 냉모밀 중 1개 선택입니다.( 기본 2인 이상 주문)

그래서 런치세트를 주문하면 냉모밀과 우동 둘 중에 하나를 선택해 달라고 합니다.

저는 세트 2개를 주문했으니, 냉모밀과 우동 각 각 하나씩 요청했어요.

반응형

런치 모둠초밥, 연어초밥 세트

배달도 맛있지만 직접 가서 먹는 것이 좋은 건 따뜻한 국물을 식기 전에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일까요

맛있긴 한데 살짝 짠 건 내 입맛이 싱거워서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우동 좋아

세트에 포함된 우동

배고프고, 마음이 급해서 냉모밀 받자마자 쯔유에 퐁당

세트에 포함된 냉모밀

바삭바삭한 갓 튀긴 새우튀김 맛없없

세트에 포함된 새우튀김

런치 초밥세트 각 26만 동씩 해서 총 52만 동 나왔습니다.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조만간 또 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