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ệt Nam/Cuộc sống Hà nội

[하노이맛집] 미딩 서울곱창

에코이모 2022. 12. 28. 21:27
728x90
반응형

🍖 서울곱창 Nhà hàng Seoul Gobchang
🕰 11:00 - 21:00
📲 +84) 0977846083
🔥 Lo 125 TT3, Đ. Mễ Trì, Mỹ Đình, Nam Từ Liêm, Hà Nội, 베트남
🌏 https://goo.gl/maps/EhJAQ9FCJjxwysJA7

 

서울곱창 · Lo 125 TT3, Đ. Mễ Trì, Mỹ Đình, Nam Từ Liêm, Hà Nội, 베트남

★★★★☆ · 한식당

www.google.com

 


미딩 바닥을 걷던 여름 어느 날 저녁.
막창이 먹고 싶어 서울곱창에 들어갔습니다.
언제나 사람이 많은 이곳. 1층에는 사람이 많아서 2층에 있는 방으로 들어갔습니다.
소스 3종 세트만 받았는데 설레네요.

소스 3종 세트

이 시선을 끄는 칼스버그 프로즌 드래프트 비어 뭔가요.
맥주 위에 아이스크림 올려주나 봐요. 주문 진행시켜!!

칼스벅 수제 맥주

여기서부터 서울곱창의 메뉴가 나옵니다. (메뉴사진 19장)
메뉴가 매우 많음 주의이니, 메뉴에 관심이 없으시다면 중간으로 넘기셔도 됩니다.
하지만 끝까지 다 보게 될 거예요. 저는 그랬거든요
침 한번 꼴깍 삼키고 시작!

메뉴1

이 요리 맛있게 먹는 팁 좋네요
불판에서 지글지글 소리가 나면 염통 2-3분, 곱창 2-3분, 막창 6-7분, 대창/양깃머리 6-7분 순으로 익혀서 맛있게 드시면 됩니다.
침 꼴깍... 아 나는 왜 이 저녁시간에 이걸 적고 있는가

메뉴2

저희는 2명이었어서 이 곱창 모둠을 시켰습니다.
막창, 곱창, 대창을 다 맛보십시다

메뉴3
메뉴4
메뉴5
메뉴6

내장종류뿐만 아니라 구이용 소고기도 있습니다.
서울 곱창 메뉴판 너무 식욕 돋게 잘 만든 것 같아요
메뉴만 보고 있는데 자꾸 침 고이고, 배고프네요

메뉴7
메뉴8
메뉴9
메뉴10

양념 고기류도 있고 식사류도 있습니다.
근데 식사류도 너무 소주 땡기네요

메뉴11
메뉴12
메뉴13
메뉴14

사이드 메뉴는 사이드가 아니야, 메인메뉴나 다름이 없네요

메뉴15
메뉴16
메뉴17
메뉴18
메뉴19

메뉴 구경 다하고 왔습니다.
메뉴 구경은 오래 걸렸는데, 먹는 건 순식간이네요. 오래오래 즐기고 싶다.

기본찬

기본찬에 천엽이 나오네요.
하노이에서 천엽을 만날 줄이야. 너무 반갑다!!
기본찬에서부터 소주 시작합니다.

칼스버그 프로즌 생맥주

칼스버그 프로즌 생맥주가 나왔어요.
맥주 슬러시가 아름답게 올려져 있는데 먹기가 힘이 드네요
점점 녹으며 줄줄 흘러서 컵에 다 묻어서 닦느라 바빴어요.
맛은 시원 상큼하니 좋네요. 하지만 다음에는 안 시킬래요

주먹밥

서비스 주먹밥이 나왔어요.
주먹밥이 맛이 없을 수가 없지. 잘 먹었습니다.

모듬 곱창

드디어 나온 모둠 곱창
사진만큼 예쁘게 담겨 나오진 않았지만, 그냥 빨리 불판에 올렸으면...

순두부찌개 서비쑤. 여기는 서비스가 참 후하군요. 좋아요
지글지글 익어가는 곱창, 막창, 대창이들
사진만 보고 있는데 그 앞에 앉아 있는 것 같고, 막 곱창 굽는 냄새나는 것 같고 막 그러네요.

화이트피치소다

음료가 한잔 마시고 싶어 화이트피치소다 한번 시켜 먹어 봤는데, 그냥 아는 달달한 맛이에요.
소주를 타 마실 걸 그랬나
굽는 것까지 열심히 찍었는데, 먹느라 뱃속으로 삭제된 내장이들...
다 구운 곱창, 막창, 대창 사진을 찍었는데 삭제해서 사진이 없는 게 아니에요. 너무 빨리 사라져서 못 찍었어요.
그만큼 맛있게 먹었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