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ệt Nam/Cuộc sống Hà nội

[하노이미딩] 이자카야 하시

에코이모 2022. 12. 20. 20:49
728x90
반응형

🍢 https://goo.gl/maps/RBhrr9YrwYVtJWVB7

 

히토쿠치 이자카야 · C15 Ngõ 154 Đường Đình Thôn, Mỹ Đình, Từ Liêm, Hà Nội, 베트남

★★★★☆ · 한식당

www.google.com

새로 오픈한 이자카야 하시
원래 히토쿠치가 있던 자리인데 하시로 바뀌었어요.
구글맵에는 아직 히토쿠치라고 되어 있는데, 바뀌면 수정해 놓을게요. 위치만 참고하세요!

이자카야 하시

12.03 - 12.31 오픈 기간 동안 새우장 서비스군요.
몰랐는데 들어가서 주문하고 서비스 새우장 받고 알았어요. 새우는 뭘로 먹어도 맛있지요

꼬치구이

입구에 이렇게 꼬치구이가 익어가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이자카야 분위기 좋네요. 저희는 1층에 자리 잡았는데, 2층도 있었어요.

 

메뉴판 메뉴만 봐도 술이 술술 당기는데 컨디션이 좋지 않아 자제해야 했어요.
이 날은 하이볼 한 잔만 마시고 왔는데, 다음에 가면 사케 한 잔 하고 싶네요
저는 사시미 명란무침, 소고기 불초밥, 물회, 하이볼 2잔을 주문했습니다.
이자카야에 가서 꼬치는 주문 안하고, 밥 먹으러 갔네요
사장님께서 구 몽 식당 사장님이라고 들었는데, 예전에 몽 식당 물회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주문했어요
코로나가 한창 창궐하여 락다운 몇 개월 했던 작년 여름이 떠오르네요
집 안에 갇혀서 몽식당 물회를 주문해 먹었던 어느 날... 여름이었다.

메뉴판1
메뉴판2
메뉴판3
메뉴판4
메뉴판5

기본 찬이 나오고, 서비스 새우장이 나왔습니다.

분위기가 좋아서 그런가 하이볼 한 잔에 살짝 취했어요.

하이볼
사시미 명란무침

사시미 명란무침이 배도 안 부르고 안주로 먹기 좋았어요.
짜지 않고 적당히 고소해서 자꾸자꾸 손이갔어요
배부른 거 싫어서 제가 고른 안주인데 동반자님이 더 좋아했던 음식입니다.

물회

 

사시미 명란 무침 많이 못 먹어서 물회를 열심히 먹었어요
물회의 상큼하고 시원한 맛에 하이볼이 쭉쭉 들어가서 취했던 건가

서비스 고로케

이건 우리가 주문 안했는데 서비스로 주셨던 고로케입니다
따뜻하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웠던 감자 고로케. 맛있었어요!

소고기 불초밥

기대 안 했던 소고기 불초밥.
고기를 좋은 걸 쓰시는 것 같아요.
질긴 부분 하나도 없이 부드러웠고, 그렇다고 식감이 아예 없는 것도 아닌 적당히 먹기 좋은 두께였어요
소고기 불초밥을 이렇게 만족하며 먹을 줄이야
저는 와사비를 좋아하는 편인데 이 날은 제가 취해서였던 건지 컨디션이 안 좋았던 건지 와사비가 쓰게 느껴졌어요
스시간장없이 먹어서 그랬나.
이 날 제 입맛이 썼나 보다 생각하려고요. 그러기엔 모든 음식이 다 맛있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