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ệt Nam/Cuộc sống Hà nội

[하노이라이프] 급 냉장고 구매기

에코이모 2023. 8. 11. 19:20
728x90
반응형

하노이에서 갑자기 냉장고를 샀어요

저는 하노이에서 N년째 살고 있는데 노옵션 아파트를 월세로 살고 있어요

그래서 모든 가전, 가구들을 직접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냉장고가 작아서 나중에 기회 봐서 큰 냉장고로 바꾸어야겠다고 생각했었어요

근데 부엌에 냉장고 자리 넓이가 넓진 않아 딱 들어갈 만한 적당한 냉장고를 찾고 있었어요

그래서 중고방과 전자제품 샵을 기웃기웃하며 지내고 있었어요

그런데 며칠 전 동반자님이 냉장고 사진을 하나 보내주었어요

냉장고 사이즈 머이 센치멧?
냉장고 사이즈 머이 센치멧?

브랜드 삼성에 양문 냉장고에 사이즈도 마음에 들어 구글에 검색했습니다.

이게 적당한 금액대가 맞는지, 성능은 어떠한지, 후기는 어떤지 알아보려고요

검색하니 같은 냉장고가 디엔 머이 싸잉 Dien may XANH에서 100대 한정 할인을 하고 있는 거예요

처음 봤을 때는 냉장고 100대 중에 25대 남았다고 적혀있었는데

사진에는 1대 줄어서 24대...!!

냉장고를 2300만 동 정가 주고 사는 건 아닌 거 같고 할인가 1479만 동이면 괜찮은 금액대인 것 같아요

DIEN MAY XANH 삼성냉장고 구매
냉장고 24대 남음

할인 못 참지

난 오늘 이걸 살 것 같아 

그냥 그런 느낌이야

DIEN MAY XANH 삼성냉장고 구매
제품 설명

찾았다~ 냉장고~~ 내가 찾던 냉장고~!!!

DIEN MAY XANH 삼성냉장고 구매
제품 정보

냉장고의 사이즈는 어떻고 용량은 어떻고 기능은 어떻고 사진과 설명을 다 읽어보았어요

동반자님이 주말에  디엔머이싸잉 DIEN MAY XANH 나 미디어마트 MEDIA MART 가서 한 번 보고 사자고 말했으나....

음 마음에 들었어

결제 진행시켜!

DIEN MAY XANH 삼성냉장고 구매
결제창

 

이름과 전화번호, 주소 등 개인정보를 입력합니다.

배송은 다음날 오후 2시에서 4시 사이에 온다네요.

할인쿠폰을 입력하라기에 아까 위에서 보았던 MOMO로 결제하면 10만 동 할인을 해주는 할인 코드가 있길래 입력해 보았습니다. 네 안 됐습니다. 

포기하고 넘어갑니다.

반응형

DIEN MAY XANH 삼성냉장고 구매
결제창

주문 성공

그래도 MOMO 모모로 결제

화면에 모모 큐알코드가 뜨면 스마트폰 카메라를 켜서 스캔을 합니다. 

그럼 모모 앱이 켜지면서 결제하는 창이 뜹니다.

DIEN MAY XANH 삼성냉장고 구매
QR코드 스캔

저는 모모에 신한은행 계좌를 연결해 놓아서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바로 결제가 됩니다.

DIEN MAY XANH 삼성냉장고 구매
모모 폰 결제창

여기에도 바우처 입력란이 있길래 아까 보았던 할인코드 시도해 볼게요

네 역시나 안되었어요

DIEN MAY XANH 삼성냉장고 구매
응 바우처 안돼

 

비밀번호 입력하면 결제 끝

DIEN MAY XANH 삼성냉장고 구매
비밀번호 입력

결제 성공!

냉장고는 이제 나의 것

DIEN MAY XANH 삼성냉장고 구매
냉장고 겟챠
DIEN MAY XANH 삼성냉장고 구매
사이트에서도 결제 성공 확인
DIEN MAY XANH 삼성냉장고 구매
주문 완료

 

결제가 완료되고 다음날 냉장고가 오길 기다렸어요

오전에 DIEN MAY XANH에서 냉장고가 오늘 오후 2시에서 4시 사이에 도착할 거라고 전화를 줍니다. 

그리고 정확히 2시 20분에

DIEN MAY XANH 삼성냉장고 구매
두둥

냉장고가 도착했습니다.

DIEN MAY XANH 삼성냉장고 구매
번쩍이는 새 냉장고

배달 아저씨께 기존에 있는 냉장고 꺼내야 한다고 하니 흔쾌히 꺼내주셨어요

그리고 새 냉장고를 쏘옥 넣어주셨습니다.

사이즈가 아주 딱이네요. 더 컸으면 문을 못 열뻔했어요

DIEN MAY XANH 삼성냉장고 구매
삼성 냉장고

며칠 째 새 냉장고 사용 중인데 어색하지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새것이면 뭐든 기분이 좋죠ㅎㅎ

전 날 갑자기 사서 다음 날 받은 급 냉장고 구매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