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ệt Nam/Cuộc sống Hà nội

[하노이] 인도차이나 스시바 Sushibar

에코이모 2023. 8. 16. 15:19
728x90
반응형

하노이 인도차이나 플라자에 위치한 스시바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https://goo.gl/maps/MXUvseBor2dJb3DK6

Sushibar Xuân Thuỷ · Toà The Loop IPH, 241 Xuân Thủy, Dịch Vọng Hậu, Cầu Giấy, Hà Nội 11311 베트남

★★★★☆ · 일본 음식점

www.google.com

 

인도차이나 스시바 Sushibar
입구

입구에 메뉴책자가 있어서 보고 있으니 직원이 문을 열어주었어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일본식 카운터를 보니 일본에 온 것 같아요🎎🎏🎐

인도차이나 스시바 Sushibar

1층에 위치한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어요

인도차이나 스시바 Sushibar

테이플 한 켠에는 간장과 소금, 고춧가루가 있어요
그리고 컵받침과 젓가락 받침도 있네요
잘로와 와이파이 비밀번호도 벽에 붙어있어요

반응형
인도차이나 스시바 Sushibar

메뉴 책자를 받아서 보고 있는데 순식간에 앞접시와 젓가락, 물수건, 애피타이저가 나왔어요
아직 주문 안했는데요😅

인도차이나 스시바 Sushibar

메뉴가 상당히 많아요
주문하려고 직원을 불렀는데 예쁜 직원이 한국말도 너무 잘해서 놀랐어요.
그리고 메뉴에 번호가 적혀 있어서 주문할 때 편했어요.
저는 식사류로 먹고 싶어 튀김 우동, 자루 소바, 마구로 낫또, 롤, 음료를 주문했어요
지금 보니 탄수화물 가득이네요

인도차이나 스시바 Sushibar
메뉴1
인도차이나 스시바 Sushibar
메뉴2
인도차이나 스시바 Sushibar
메뉴3
인도차이나 스시바 Sushibar
메뉴4

첫 번째로 나온 마구로 나또.
작은 접시에 깍둑 썰은 참치 조각 위에 낫또와 김이 올려져 있어요

인도차이나 스시바 Sushibar
마구로 낫또

두 번째로 나온 음료.
저는 라임주스를 주문했어요. 동반자는 제로콕을 주문했어요

인도차이나 스시바 Sushibar
라임 쥬스

3번째로 나온 에비프라이 마끼
안에 새우튀김이 들어있는 롤이에요

인도차이나 스시바 Sushibar
에비후라이 마끼

 
4번째로 나온 튀김 우동
단호박 튀김, 고구마튀김, 새우튀김이 나와요
 

인도차이나 스시바 Sushibar
덴뿌라 우동

마지막으로 자루 소바
여기에는 간 생 무가 없어요. 그리고 생 메추리알의 윗 껍데기를 열어서 줍니다. 

인도차이나 스시바 Sushibar
자루 소바
인도차이나 스시바 Sushibar
음식 전체 샷

50만 동도 안 하는 금액으로 점심 한 끼 잘 먹었어요
다음에는 식사 말고 스시랑 사케 먹으러 가고 싶어요

인도차이나 스시바 Sushibar
영수증 엔딩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