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ệt Nam/Cuộc sống Hà nội

[하노이] L7호텔 스파나인 10월 한달 50%할인 (11월 추가 할인 예정)

에코이모 2023. 10. 29. 21:23
728x90
반응형

하노이 서호에 새로 생긴 웨스트레이크 롯데몰, L7호텔이 요즘 교민(교민뿐만이 아니라 모든 하노이안)들 사이에 아주 핫한데요.
이 롯데호텔 3층에 미딩에 있는 아일라 스파가 스파나인이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오픈했습니다.
10월 한 달간 50% 할인을 해서 저도 다녀와 보았습니다.
예약은 카톡채널을 통해서 했습니다.
http://pf.kakao.com/_qqQIG

스파나인 하노이 SPA 9

베트남 하노이 L7 West lake 호텔 3층에 위치. 스파나인 SPA 9.

pf.kakao.com

스파나인 하노이 - https://maps.app.goo.gl/A3FP1RzsAT9n1Nf97

스파나인 하노이 · Hotel West Lake, 683 Đ. Lạc Long Quân, Str, Tây Hồ, Hà Nội 10000 베트남

★★★★★ · 스파

www.google.com

 
 
L7호텔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가면 스파나인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3층 스파 입구

입구 오른쪽에 시티뷰와 함께 해먹이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편안한 휴식이 떠오르네요.

해먹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카운터에서 예약을 확인합니다.
직원이 예약 확인 후 소파로 안내해 줍니다.

스파나인 내부
스파나인 대기석
스파나인 대기공간

웰컴티와 물수건이 나옵니다.
손을 닦는데 레몬그라스 향이 퐁퐁 납니다.
손을 닦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다니

스파나인의 메뉴판입니다.
저는 일요일에 방문해서 50% 할인이 적용 안될까 했는데 일요일도 할인 적용이 됩니다.
저는 오리엔탈 마사지 90분을 선택했어요.

메뉴

 
미딩의 아일라 스파와 똑같이 오일을 선택하라고 합니다.
저는 배&프리지어, 동반자님은 블랙 페퍼&호박을 선택했습니다.

아로마 오일

컨디션과 원하는 마사지 스타일, 마사지 후 먹을 음료와 디저트를 선택합니다.

준비가 다 되면 직원이 따라오라고 합니다.
신발을 실내화로 갈아 신고 따듯한 조명이 밝혀져 있는 길을 따라 룸으로 들어갑니다.

가는 길에 화장실도 확인해 두고요.

화장실

마사지를 받을 방으로 들어왔습니다. 
방이 좁지 않아 답답한 느낌이 들지 않고 간접등으로 은은하게 불을 밝혀 주어 편안한 느낌이 듭니다.

마사지의 시작을 알리는 족욕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샤워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가볍게 샤워를 할 수 있습니다.
파란색 타일이 상쾌하게 느껴지네요.

라탄 락커가 예쁘네요.
옷을 벗어 라커에 걸어둡니다.
마사지를 받을 때 목걸이가 걸리적거려 항상 액세서리를 안 하고 가는데, 액세서리를 담는 보관함도 있었습니다.
샤워나 페이셜케어 서비스를 이용하는 손님들을 위한 것인지 기초화장품과 화장솜, 머리끈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작은 센스가 여심을 감동시켜요.

마사지는 두말할 것 없이 완벽했습니다.

(이전 글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거에요)
2023.01.02 - [Việt Nam/Cuộc sống Hà nội] - [하노이마사지] 미딩 아일라 스파

[하노이마사지] 미딩 아일라 스파

💆🏻‍♀️ 아일라 스파 Ayla spa 🕰 10:00 - 22:00 📲 +84) 02433992222 🏠 Ngõ 176 Đình Thôn, A7, Fivestar, Mỹ Đình, Nam Từ Liêm, Hà Nội 10000 베트남 🌏 https://goo.gl/maps/8Di93nmAS5R6cC9YA 아일라스파 · Ngõ 176 Đ

ecoimone.tistory.com

 
싱잉볼로 마음의 긴장을 완화시켜 주고 따뜻한 수건으로 어깨 긴장을 풀어줍니다.
미딩 아일라스파에서도 이미 느꼈지만  손길 하나하나 대충 하는 법이 없이 정성 가득한 마사지를 해줍니다.
눈을 감고 엎드려 있어도 우리는 그 손길을 다 느낄 수 있잖아요

마무리

마사지가 끝나고 옷을 갈아입고 나오면 우리가 선택한 디저트와 만족도 조사, 그리고 신발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는 따뜻한 아메리카노와 과일을 선택했었어요. 과일로 수박이 나왔네요.

디저트

동반자님한테 까칠이라 불리는 제가 만점을 드렸어요. 
그 정도로 만족!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게 안내해 주셔서 좋았어요.

만족도 조사

 
오리엔탈 마사지 90분이 100만 동이지만 50% 할인해서 50만 동입니다.
팁과 세금이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2명이어서 100만 동 결제했습니다.
10월 한 달 동안 50% 할인을 했는데 뒤늦은 방문으로 정보가 늦은 것 같네요.
하지만 11월엔 35% 할인을 한다고 합니다.

반응형

아직 스파나인 이용 못했는데 할인 끝났을까 봐 아쉬우신 분들은 11월에도 이용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일요일 오전에 웨스트레이크 L7호텔 3층 스파나인에서 90분 마사지받고 점심 먹으러 어디로 갈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