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ệt Nam/Cuộc sống Hà nội

[하노이생활]캡슐 세탁세제 오모 OMO

에코이모 2023. 4. 24. 14:45
728x90
반응형

요즘 사용하는 세탁세제 OMO 오모 캡슐 세탁세제를 보여드릴게요

가루세제도 써보고, 액체세제도 쓰다가 그동안 캡슐세제를 잘 못 본 것 같더라고요

하동 이온몰 세탁세제 코너

미딩 내 자주 가는 마트에도, 하동 이온몰에도 가루세제, 액체세제만 있었어요

그래서 라자다에 캡슐세제를 검색해 봤습니다.

그중에 눈에 들어온 OMO 캡슐 세제

OMO 오모 캡슐 세제

처음 사는 것부터 3개 세트를 사기에는 모험 같아서 1개만 주문해서 먼저 사용해 보았습니다

세탁한 옷에 냄새가 남아있는 게 고민이었는데, 냄새를 싹 잡아주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3개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라자다 주문
저는 오모에요

박스 2개가 랩과 테이프로 칭칭 감겨 한 몸처럼 붙어 왔습니다.

오모세제와 사은품 세제

오모세제 3개 세트를 사니 사은품으로 다른 세제가 하나 더 붙어서 왔어요

이 사은품 세제도 무엇인지 같이 보도록 해요

3+1

초록색 바탕의 OMO 오모 캡슐 세탁세제는 3개 세트에  344.000 VND, 한화 약 19500원에 샀습니다.

봉투 1개 안에는 17개의 캡슐이 들어 있습니다.

사용법

이 제품은 1회 세탁 분량은 5~7KG이고, 냄새를 제거하는 효과가 주 효능이었나 봅니다.

ODOUR ELIMINATOR라고 적혀있네요

어쩐지 냄새는 확실히 제거가 되었는데, 세탁효과는 약하다고 느꼈어요.

사은품으로 온 세제는 설거지 세제인가 했는데 아니었어요

SUNLIGHT 바닥 청소 세제

바닥을 청소할 때 사용하는 세제였습니다.

5L의 물에 세제를 약간 풀어 그 세제물로 바닥을 닦는다고 나와 있습니다.

다시 깨끗한 물로 그 세제물이 묻은 바닥을 닦아야 하는 게 아닌가 싶은데... 아니랍니다(동공지진)

이 세제를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 약간 혼란스럽군요

캡슐 터져 있었움

아무튼 이렇게 캡슐도 터뜨려 가며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ACTIVE

파란색 외관의 OMO 오모 캡슐 세탁세제가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ACTIVE라고 적혀 있는 것이 초록색 ODOUR ELIMINATOR 냄새 제거 효과가 있는 세제보다 세탁이 더 잘 될 것 같이 생겼어요!

다음 세탁 세제는 ACTIVE로 사용해 봐야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