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ệt Nam/Cuộc sống Hà nội

[하노이미딩맛집] 삼겹살에서 아구찜 맛이나요 천하제일 솥뚜껑

에코이모 2023. 4. 27. 10:35
728x90
반응형

아구찜 맛이 나는 삼겹살 드셔보셨어요? 제가 맛있게 먹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 IronCap BBQ - 천하제일 솥뚜껑
⌚️ 10:00-22:00
📲 +84) 0386390006
🏠 Vinhomes Skylake, S3 SO 18, Phạm Hùng, Hanoi City, Hà Nội 100000 베트남
🌏 https://goo.gl/maps/AcasdatBaDLE9osP6

IronCap BBQ - 천하제일 솥뚜껑 · Vinhomes Skylake, S3 SO 18, Phạm Hùng, Hanoi City, Hà Nội 100000 베트남

★★★★★ · 한식당

www.google.com

 
저의 루즈한 미딩 라이프에 오래간만에 술맛 도는 곳이 생겼어요
맨날 똑같은 한인촌 미딩, 갔던데 또 가고 또 가고 질려서 이제 잘 안 나가는데요
오랜만에 또 가고 싶은 곳이에요
스카이레이크 S3동 상가에 위치한 천하제일 솥뚜껑입니다
1층에는 Oven & Baked Chicken. 오븐에 구운 닭
2층이 IronCap BBQ - 천하제일 솥뚜껑입니다.

1층에 있는 Oven & Baked Chicken 안으로 들어가서 계단으로 2층에 올라갑니다.

2층 천하제일 솥뚜껑에 도착했어요.

카운터
구글 퍼옴

 
 

2인 예약을 하고 갔더니 미리 기본 테이블 세팅을 해놓고 저희를 기다려 주셨어요
커다란 솥뚜껑과 솥뚜껑 안에 동그란 된장찌개가 시선을 끄네요
구성이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입니다.
기본찬은 파절이와 절인 깻잎 그리고 단호박샐러드입니다.

기본 세팅

메뉴는 총 4장입니다.
저는 세트메뉴 천하제일 돼지고기 한판을 주문했어요
천하제일 삼겹살, 깍둑목살, 통항정살, 돼지껍데기, 제철야채, 자가두부가 나옵니다. 총 75만 동.
돼지고기 한판을 주문하면서 다음 방문 때에는 소고기 한판을 먹어야지라며 다짐을 해봅니다.
그리고 뒷장으로 넘기면서 그다음에는 곱창세트를 먹어야지라며 또 다짐을 해봅니다.

메뉴1
메뉴2
메뉴3
메뉴4

돼지고기와 김치 비주얼이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네요

이 콩나물 무침이.....

이때까지만 해도 콩나물 무침에는 전혀 관심이 없었는데요

삼겹살, 항정살, 목살, 껍데기, 미나리, 마늘,감자

직원언니가 달궈진 솥뚜껑에 돼지비계로 휘휘 기름칠을 해줍니다

돼지고기 영접 준비

돼지고기를 솥뚜껑 위에 올렸어요
제 마음도 저 된장찌개처럼 끓기 시작했어요

돼지고기에 이어 김치, 미나리, 마늘, 감자, 콩나물무침까지 다 솥뚜껑 올리고 굽습니다.

돼지고기 한판

자가두부가 양념장과 함께 나왔어요
두부를 보자마자 숟가락으로 잘라 맛을 보았어요. 
저 두부 한모 덕분에 두부김치에 한 잔 마시고, 고기+두부+김치 삼합으로 한 잔 마시고...
소주 몇 잔을 마셨는지 몰라요

자가두부

그리고 나온 서비스 계란찜
저 계란찜 좋아하는데 삼겹살, 항정살, 껍데기 먹다 보니 계란찜 남기고 왔지 뭐예요
그 정도로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두툼한 삼겹살 식감 느끼며 먹다가, 쫀득한 껍데기 먹다가, 육즙 팡팡 항정살 먹다가 돌아가면서 맛보고 즐겼네요

그러다가 좀 먹을 줄 아는 동반자님이 갑자기 아구찜 맛이 난다는 거예요
빨리 콩나물무침에 미나리랑 돼지고기 한 점을 올려서 먹어보래요
그래서 급히 숟가락에 올렸죠

돼지고기+콩나물무침+미나리의 조합

와... 극락이네
진짜로 아구찜 맛이 납디다
콩나물무침 양념을 어찌 이렇게 맛나게 하셨는지
거기에 향긋한 미나리의 조합이 합쳐져서 아구찜을 맛을 재현해 냈어요
아구가 없는데요... 돼지고기의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육즙 팡팡으로 대체가 됩니다
꼭 이 돼지고기+콩나물무침+미나리 삼합으로 꼭꼭 드셔보세요!
그리고 이렇게 또 소주 한 잔 

바나나구이

볶음밥과 냉면을 주문했어요
기다리면서 구운 바나나를 한 조각 먹어봅니다. 
볶음밥은 양념에 다 비벼져서 나오네요
색감부터 김가루 수북이 올라간 것까지 완벽해요

볶음밥

솥뚜껑에 볶음밥까지 볶아 먹어줘야지 삼겹살 잘 먹었다 할 수 있는 거예요

볶음밥

칡냉면은 어딜 가나 다 똑같은 거 같아....
그래도 마무리로 입을 깔끔하게 해주는 냉면도 먹어줘야죠

칡냉면

다 먹고 계산할 때 프리 와이파이가 있는 걸 알았네요
다음에 가면 연결해야지 
그리고 계산을 해봅니다

프리 와이파이
영수증

돼지고기 한판, 소주 2병, 콜라 2캔, 볶음밥 1, 칡냉면 1
총 125만 동 결제했습니다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