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ệt Nam/Cuộc sống Hà nội

[하노이]서호 맛집 나코타코

에코이모 2023. 6. 18. 19:15
728x90
반응형

🌮 하노이 서호의 멕시코 음식점 Naco Taco
⌚️ 11:00 - 23:00
📲 +84) 0866883435
🏠 103 Ngõ 47 Quảng Khánh, Quảng An, Tây Hồ, Hà Nội 10000 베트남
🌏 https://goo.gl/maps/LCuExrzbtPK7VeRJ6

 

Naco Taco · 103 Ngõ 47 Quảng Khánh, Quảng An, Tây Hồ, Hà Nội 10000 베트남

★★★★★ · 멕시코 음식점

www.google.com

 
뜨거운 태양을 피해서 밤마실을 나가 보았습니다.
하노이 서호에 있는 멕시칸 푸드 나코타코입니다.
나코타코 가든 간판이 있는 골목을 보면 보이는 나코타코, 환하게 불이 밝혀져 있습니다.

나코타코 골목

 

나코타코 입구

입구에 메뉴 책자도 있어 들어가기 전 미리 메뉴를 볼 수 있어요

알록달록한 불빛들이 반짝이고 있어 들어가자마자 예쁘다! 감탄이 나옵니다
테이블은 야외테이블만 있고, 밖에 있지만 냉풍기가 시원한 바람을 불어줘 덥다고 느끼지 않았어요.

메뉴가 많아요
메뉴 사진이 총 10장입니다.
가시지 전에 메뉴 차근히 보시고 드시고 싶은 거 미리 고르시라고 메뉴 사진을 모두 찍어 보았습니다.
(블로거란...ㅎㅎ)
저는 비프 치즈 타코 콘소메(2)와 피코 데 가요 앤칩 그리고 스파클링 히비스커스 2잔 주문했습니다.

메뉴1
메뉴2
메뉴3
메뉴4
메뉴5
메뉴6
메뉴7
메뉴8
메뉴9
메뉴10

주문을 마치고 다시 주변을 돌아보았어요
알록달록한 불빛과 친절한 서버들 그리고 흥겨운 음악이 더해져 기분이 좋아졌어요

귀여운 파인애플 잔에 담긴 스파클링 히비스커스가 먼저 나왔습니다.
히비스커스의 적당한 신맛과 탄산, 그리고 시원함 덕분에 목 넘김이 좋았어요

스파클링 히비스커스

연이어 나온 피코 데 가요 앤 칩
나초도 알록달록 살사도 알록달록
나초가 굉장히 크런치합니다. 바삭바삭
그리고 멕시칸 토마토 살사인 피코 데 가요. 
양파, 토마토, 오이 그리고 고수가 잘게 썰어져 버무려져 있습니다.
양파와 토마토 맛이 더 많이 나서 고수 못 먹는 저희도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바삭한 나초 위에 살사를 듬뿍 올리니 끝없이 들어가더라고요. 그리고 맥주가 마시고 싶습니다. 🤤

반응형

곧이어 나온 비프 치즈 타코
그리고 3가지 살사 소스
토마토로 만든 것 밖에 모르겠지만 3가지 맛 다 맛있었어요.
맵찔이는 매운 것을 잘 먹지 못해 아쉽...
소고기+치즈+바삭한 타코는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이죠

비프 치즈 타코

지금 보니 비프 치즈 타코에도 고수가 약간 올라가 있었네요
비프와 양파맛에 가려져 잘 느끼지 못했어요. 내 입맛 속이기 쉽네?ㅋㅋ
이 정도 고수는 양이 적으니 살짝 걷어 내고 먹어도 될 거 같아요.
아 젓가락을 안주는 구나.
고수 올라가는 줄 알았으면 넣지 말아 달라고 말해볼걸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다른 것도 먹으러 재방문하고 싶을 정도로
저 옆에 육수 같은 건 뭘까요. 스튜?? 맛을 봐도 모르겠고 소고기를 끓인 건 알겠어요. 기름 둥둥

비프 치즈 타코

네. 이렇게 먹고 49만 동 나왔습니다. 약 25000원?
맥주 마셨으면 더 나왔을 텐데 술을 끊어서 여기서 끝이 나버렸네. 아쉬워라

나코타코를 나오니 바로 보이는 서호뷰
바람도 시원하게 불고 불빛에 반짝이는 호수뷰도 아름답고. 좀 걷다가 집에 가야겠어요

 
 
 

728x90
반응형